top of page

가흥동 타이마사지, 고급퀄리티 영주 허니스웨디시!


일이 고되니 몸이 피곤하고 스트레스 때문에 힘들더라고요. 마사지샵을 찾아보다가 영주 허니스웨디시를 발견했어요. 쌓여있던 피로가 다 날아가도록 도와준 고마웠던 이곳을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스웨디시마사지 전문점이라고 하니 받기전부터 신뢰가 가는게 아니겠어요. 또 간판이 눈에 띄게 되어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는데요. 날씨가 더워서 빨리 시원한곳에서 휴식을 취하고자 싶었답니다.


친구한테 어쩌다 이곳으로 다니게 되었는지 물어봤는데요. 우연히 방문했다가 받고 난 후에는 효과가 바로 나타나서 꾸준히 다니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엄청난 실력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서 정착하게 되었다고 해요.


영주 허니스웨디시 로비

​입구에 들어가면 보이는 로비모습이에요. 내부가 정말 카페같은 분위기라서 깜짝 놀랐어요. 또 인테리어를 정말 잘 해놓아서 밝고 화사한 느낌이 드는것 있죠. 전체적으로 나무로되어 있고 천장에 보라빛 무드등으로 포인트를 주어 무드가 장난이 아니었어요. 곳곳에 식물들이 있어서 그런지 공기마저 상쾌했습니다.


위치는 영주 가흥동 인근에 자리하고 있었는데요. 접근성 나쁜 곳들은 애초에 시도해보지도 않는 편인데 여기는 부담없이 다녀올수 있어 좋았어요. 상가에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어서 차있는 분들도 걱정 없이 이용할수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나무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맑은공기를 마실수 있는데요. 정신없이 바쁘게 돌아가는 바깥세상과는 달리 맑은 공기와 쾌적한 무드가 가득한 공간이라 그 자체만으로도 마음이 편해지더라고요. 코끼리 동상이 벽면에 있어서 이국적인 분위기도 났고 천장에 샹그릴라 등이 내부를 더욱더 빛나게 해주는 모습이였습니다.


영주 허니스웨디시 복도

영업시간은 24시간으로 이른시간 늦은시간 언제나 관리를 받아볼수 있게끔 되어 있었는데요. 게다가 연중무휴로 쉬는날도 없다고 하니 빨간날 공휴일 할것없이 피로를 풀고싶을때 방문하실수 있어요. 손님이 많이 몰리는 주말이나 퇴근시간 같은 경우에는 좀더 미리 예약을하는게 좋겠죠? 워낙 응대도 잘해주시고 편하게 대해주셔서 그만큼 많은 단골들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들었어요.


따로 기다리지 않고 정시에 시작을 할수있었어요. 상담할때도 제 컨디션이나 몸상태에 맞춰 적절한 프로그램을 소개해주시고 설명해주셔서 딱 맞은 케어를 받아볼수 있었어요. 영주마사지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었어요.타이 아로마 스웨디시까지 본인의 취향에 따라 받아보실수 있는데요. 어떤 방면이든 퀄리티가 매우 높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상담을 해주실 때에도 전문적인 부분들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해주셔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시간별로도 60분 80분 나뉘어져 있으니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영주 허니스웨디시 관리룸1

직원분들이 워낙 성격이 좋으시고 전문교육을 받으신 분들만 계셔서 그런지 단골손님도 많다고 해요. 특히 소개받아서 오는 손님분들이 많은데 누군가에게 소개해줄 정도면 다들 만족하는 곳이라는 생각도 드네요.


안내를 받아 이동하다보니 보이는 복도 모습이에요. 통로가 넓고 깨끗하게 청소가 되었었고 중간중간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쾌적함 또한 느낄수 있었습니다. 너무 붙어 있지 않고 어느정도 거리를 두고 문과 벽으로 철저하게 분리가 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기에도 제격인 공간이었어요. 방음이 잘되고 있어서 내부 소리가 새어 나갈일도 없고 조용하게 더욱 마음에 들었던것 같아요. 1인실은 물론 커플실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커플분들이 이용하기에도 딱일것 같아요.


잠시후에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손소독까지 마치신 영주 마사지구인 테라피스트분이 들어오셨어요. 어색함도 잠깐이었고, 한국말을 잘하셔서 의사소통면에서 아무런 지장이 없어서 편안했어요. 먼저 가져오신 오일에 대해 설명을 해주셨는데요. 천연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신다고 하셨어요. 자스민,호호바,아몬드씨,올리브유,미강유 등을 수용성오일이라고 하는데요.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트러블 걱정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가가 조금 더 나가는편이라 잘쓰지 않는편인데 이곳에서는 손님에 대한 배려로 아끼지 않고 쓴다고 하네요. 많은 단골들의 이유가 이런부분이 아닐까 싶었어요.


영주 허니스웨디시 관리룸2

제몸의 피로를 정확하게 해소해주는 느낌을 받았어요. 사람의 신체가 같은 위치에 있다고 하더라도 조금씩 다 다르기 마련인데 정확하게 캐치해서 케어해주신다는 느낌이 딱들더라고요.


제가 원하는 케어를 값어치 그 이상으로 받은것 같아요.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고 앞으로도 꾸준히 방문해보려고 합니다!


다양한 영주 마사지 샵 정보 ▼


조회수 4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