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간석동 감성마사지 특별한 이유는?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간석동 감성마사지 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려고 하는데요, 매번 같은식으로 반복되는 일상에 지치다보니 다른 취미거리를 찾을때가 있었는데 그때 발견한게 바로 마사지에요! 스트레스도 풀리고 근육통도 지속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으니까 평소 컨디션도 많이 좋아졌는데요, 이렇게 꾸준히 케어를 받으러 다니니까 어디가 잘하고 못하는지 나름 판단이 서더라고요. 오늘은 제가 들려본 곳 중 특별함이 있던 곳으로 몇군데 알려드릴까합니다!




간석동 감성마사지 - 남동구 1인샵 지아

인천마사지 간석동에 위치한 1인샵 지아는 명품관리를 지향하는데요, 최고급 오일을 통해 근육의 긴장 완화 및 마음의 안정을 주는 감성 스웨디시 전문입니다.


센스티브한 감성이 살아있는 인천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방문하고 싶은분들에게 특히나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운영 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로 넉넉합니다.


왁싱까지 가능한 곳이니 여름철 위생 관리에도 도움이 되겠네요!






간석동 감성마사지 - 간석동 1인샵 채림

인천 1인샵 업체가 굉장히 많은데 채림의 경우 간석 오거리에 위치한 슈테라피와 로미로미, 스웨디시, 아로마, 림프관리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입니다.


테라피 경력 3년, 피부 국가 자격증, 상기 종목 테라피 수료하신 원장님의 훌륭한 손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주말 영업은 물론 연중 무휴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니 참고해주세요!







간석동 감성마사지 - 남동구 마블테라피

한번도 방문하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방문한 사람은 없다는 그 유명한 인천 마블 테라피입니다!


여기를 가장 마지막에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남동구 마사지 샵 중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샵이기도하고, 특별한 감성을 제대로 경험시켜주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간석동 왁싱 샵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은데 청결부터 브라질리언까지 단계별로 준비가 되어 있고 마사지의 경우 스웨디시, 로미로미, 슈얼, 림프 등으로 다양한 구성이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니 참고해주시고요. 관리사님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 쌤들이 근무중이시랍니다! 인천 한국인마사지 샵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적합하겠죠?^^



▼다른 지역 감성마사지 샵 알아보기▼



조회수 1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