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손님이 넘치는 스토리 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스토리 테라피라는 곳의 구인 정보인데요, 갈내 신도시에 위치해 있고, 신도시라는 메리트와 함께 스웨디시 마사지 샵 독점이라는 장점을 갖추고 있는 곳이랍니다. 수요는 많은데 공급은 적으니 당연히 여기로 손님들이 다 몰리고 있는 상태라고 하네요.


따라서 손님들은 차고 넘쳐나고 있는데 이를 감당할 수 없는 상황이라서 급하게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는 것인데요, 여기서 일한다면 손님이 없어서 걱정하는 일은 없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맘편하게 일에만 집중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손님이 없으면 괜히 눈치보일수도 있는데 스토리에서는 그럴 걱정없이 바쁘게 일해보실 수 있습니다^^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스토리테라피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스토리테라피

갈매동 스토리 테라피는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 604-1에 위치해 있는데요, 리첸타워라는 건물 3층에 자리해있습니다. 현재 모집인원은 총 6명으로 기존 관리사분들이 있는데 신규 대거 영입을 할 만큼 콜 수가 많은 곳이랍니다! 정통 스웨디시와 색다르고 즐거운 마음 가짐으로 파이팅 넘치게 일하실분들을 모집하고 있으니 열정 있으신분들 위주로 지원하시기 바랄게요!


실내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사진상에서 보이는것처럼 밝고 환한 분위기랍니다. 잘 정돈되어 있는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어요. 어두컴컴한 곳도 많은데 이렇게 밝은 분위기를 선호하시는분들에게는 이곳이 적합하답니다!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스토리테라피 실내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스토리테라피 실내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샵인 스토리에서는 관리사분 외에도 카운터를 봐주실분까지 모집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콜 손님을 받고 방문하는 손님에 대한 간단한 응대가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사무적인 태도 보다는 서비스 마인드를 갖추고, 센스있는분들이 더 적합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스피드를 갖추고 이 업종에서 오래 일하셨던분들은 특히나 더 환영한다고 합니다!


관리사님들은 유니폼이 제공되며, 식사까지도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언제나 맛있는 음식으로 골고루 제공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의 장점은 바로 퇴근 지원인데요, 관리사 선생님들의 안전을 위해 거리가 가까워도, 멀어도 퇴근을 시켜주신다고 합니다. 하지만 퇴근 지원은 야간조에 한해서이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스토리테라피 쇼파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스토리테라피 쇼파

자가용을 이용해서 출퇴근하시는 경우에는 하루 1만원의 교통비까지 지급해드린다고하니 복지가 정말 좋은편인거 같은데요, 일수에 맞게 지급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기름값 걱정없이 일 다닐 수 있겠어요~ 거리가 멀면 은근히 기름값도 걱정이 되는데 여기서는 그 문제를 해결해주니 마음 편하게 일에만 집중할 수 있겠네요^^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중 지원 자격에 대해서도 설명드리겠습니다. 스토리는 초보자분들, 경력자분들 모두 지원하실 수 있는데요, 주 5일이 기본이기는하지만 협의를 통해 스케쥴 조정이 가능합니다. 근무 시간의 경우 주간조는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고, 야간조는 오후 8시부터 그다음날 새벽 8시까지입니다. 근무시간 역시 협의가 가능한 부분이니 부담갖지 말고 문의해보세요.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스토리테라피 관리실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스토리테라피 관리실

관리사 선생님들에게는 유니폼이 제공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따라서 관리 복장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일할 수 있습니다. 관리복장을 어떤 스타일로 입을것을 요구하는곳도 있고, 혹은 자유지만 매일매일 다르게 입어야하니 이또한 스트레스가 될 수 있는데 여기서는 스타일 걱정없이 제공되는 옷으로 입으면 되니까 한결 수월합니다.


가장 중요한 페이에 대해서도 안내해드릴게요. 경력자와 초보자분들의 페이가 다르게 적용되는데요, 경력자일 경우 6:4로 이루어지고 초보자일경우 5:5로 지급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스토리 샵에서는 텃세나 물흐리는분들이 없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지원해보시기 바랍니다.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스토리테라피 관리실 2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스토리테라피 관리실 2

테크닉싸움도 절대적으로 시키지 않는다는걸 보장한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마음 편하게 근무하실 수 있어요. 게다가 콜 전화를 받을때부터 진상의 기미기 보이는 손님들은 대부분 전화에서부터 입구컷을 시키고 있는만큼 손님 관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좋지 않은 고객들은 전부 블랙 처리해서 관리하고 있으니 걱정마시기 바랄게요!


스토리에서 취급하는 마사지 종류는 스웨디시 한가지 뿐이라 여러가지 스킬을 배울 필요도 없습니다. 두가지 코스로 마련되어 있는데 A코스는 60분에 9만원, B코스는 90분에 12만원으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고, 2만원 추가시 수면도 가능한 샵이라는 점까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스토리테라피 샤워실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스토리테라피 샤워실

그리고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분들로만 채용하고 있으며, 기존분들도 역시 모두 한국인분들이시랍니다. 갈매역 1번 출구와도 매우 가깝기 때문에 유동인구 많아서 손님이 끊이질 않는 곳이에요~ 충분하게 돈 벌어가시고 싶은 분들은 스토리로 지원해보세요!


관리실도 크게 답답하지 않게 마련되어 있고, 여기는 탈의실이나 화장실이 따로 있는 구조가 아니라 룸 안에 화장대, 샤워실이 함께 마련되어 있어서 편의성도 좋은 샵이에요.



갈매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페이와 근무 조건, 그리고 내부 모습까지 꼼꼼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외 다른 지역이나 갈매동의 다른 샵을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마사지 구인구직 플랫폼인 테라피닷컴으로 바로 접속해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9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