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제니스테라피에서 마음편하게 일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제니스테라피라는 곳입니다.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를 구하고 있는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글이기 때문에 현재 구직 활동을 진행하고있다면 더 관심있게, 집중해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조건이 있다면 가이드라인을 세워서 어떤 곳이 좋을지 또는 어떤 조건까지는 이해가 가능하는지 등을 따져보시는것도 좋은데요, 내가 일하게 될 곳이기 때문에 사전에 해당 샵에 대한 정보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게 당연합니다. 샵 특성과 위치, 나이 및 성별 조건, 근무시간 등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제니스테라피 간판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제니스테라피 간판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니스바디테라피 샵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4 23에 위치해 있는 고신데요, 지번으로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27입니다. 상권이 좋은곳에 위치한 샵이라서 손님 떨어질 걱정을 하지 않고 일하실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및 테라피 전문인 다인샵으로 현재 손님이 엄청나게 많이 몰리고 있는 상태인 곳이에요.


이렇게 많은 손님들을 놓치고 있으니 너무 아쉬운 상황인데요, 더 많은 손님들을 받을 수 있게하고자 관리사님들을 추가적으로 영입하는 것입니다. 관리쌤 부족으로 인한 구인이기 때문에 서둘러모실 수 있으면 좋은데요, 말그대로 손님이 넘쳐나는 곳이니까 허탕치는일도 없고 갯수 걱정할일도 없답니다.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오늘의 제니스테라피는 위 지도를 보시는바와 같이 강남역 6번 출구와 매우 가깝습니다. 걸어서 약 3분 정도라서 지하철 내리고 오래 걸을 필요도 없습니다. 그래서 주간조 선택이나 알바형식으로 다녀보실분들 중 자가용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하기에도 정말 편한 위치입니다.


그리고 주변에 올리브영이나 편의점, 은행, 카페, 식당이 많아서 일하시는분들에게 필요한 요건이 많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게다가 회사 건물이 많고, 오피스텔이나 아파트가 많기 때문에 손님들이 유입되기에도 좋은 환경입니다. 무엇보다 강남역 초인근이니 정말 좋은 상권이 아닐 수 없습니다. 지도 클릭 후 주변에 뭐가 있는지 직접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제니스테라피 실내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제니스테라피 실내

제니스테라피 샵의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차분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 일하시는분들도 편하게 적응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딱딱한 분위기가 아니기 때문에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시답니다. 그리고 여기는 현재 4천여명의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홍보활동이 되는것은 물론이고 꾸준한 유입이 되고 있고, 회원분들이 주 고객층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진짜로 갯수나 수입에 대한 걱정할 필요가 없는 샵입니다. 시작도 전에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마시고 일단 면접문의를 해보시기 바랄게요. 맘편하게 먹으시고 하루만 딱 일해보신다음 판단해보세요!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제니스테라피 복도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제니스테라피 복도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중인 제니스테라피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관리하는 곳이고 소프트컨셉으로 운영중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까 말씀드린것처럼 다인샵 형태이구요. 관리사 선생님들을 위한 개인 휴계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남는 시간에는 개인 공간에 가셔서 편하게 쉬다 나오실 수 있어요.


나이 및 성별 조건에 대해서도 설명해드리자면 우선 미성년자분들은 지원하실 수 없고, 적어도 20살은 넘으셔야합니다. 20살 ~ 38세까지만 모집을 하고 있으니 나이에 맞게 지원해주시고 한국 국적을 갖고 있는 여성분들로만 모시고 있어요! 한국인 관리사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니 이 부분도 참고를 해주셔야합니다.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제니스테라피 관리실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제니스테라피 관리실

근무 시간대에 대해서도 설명드리겠습니다. 여기는 낮 12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에 이 시간대에서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샵과의 협의를 통해서 결정되는 부분이기는 하지만 대부분 최대한 관리사분의 편의를 봐드리고 있으니 원하시는 시간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해보세요.


관리 위주의 소프트 샵이기 때문에 힘들이지 않고 일해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깨끗한 환경은 당연한데요, 오늘 올라온 사진이 모두 제니스테라피의 실제 사진이라는점! 아늑하고 깨끗한 공간이기 때문에 일하시는 관리사 선생님들 역시 마음에 드실겁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은 제일 많은 시간을 보내게될 관리실이에요~!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제니스테라피 1인실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제니스테라피 1인실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제니스테라피 마사지샵에서 일할 생각이 있으신분들은 집이 멀다면 상주도 가능하답니다. 샵 조건은 마음에 들지만 집과 거리가 너무 멀어서 일하지 못하게되는 것 만큼 아쉬운 일이 없는데요, 때문에 여기는 원할경우 숙식을 제공한다고하니 이 부분에 대해서도 편하게 문의해보시기 바랄게요.


식사는 당연히 무료로 제공이 이루어지는데요, 몸쓰는 일을 하기 때문에 당연히 체력이 받춰줘야겠죠. 한국인은 밥심이라는 말이 있듯이 여기서는 삼시세끼 가정식으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일급 40만원 이상이고 급여에 대해서는 협의로 이루어지니 사전에 꼭 물어보셔야 하는 부분이랍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강남역 마사지 구인구직 샵인 제니스테라피에 대한 소개글을 작성해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해당샵이 마음에 드신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마사지 구인구직 플랫폼인 테라피닷컴 내 상세페이지로 바로 연결된답니다. 다양한 정보는 물론이고 업체에 연락할 수 있는 방법까지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0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