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논현동 케렌시아스파 스웨디시 | 건마 | 마사지




이곳은 마사지를 이용할시 사우나 내에 있는 모든시설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다고 하는데요.

마사지를 받지 않고 사우나만 따로 이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스웨디시마사지는 물론이고 사우나까지 동시에 받을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이라 더욱 좋은것 같은데요. 시설면에서 어떤곳보다도 특출나다고 생각하는 곳이랍니다.



강남 케렌시아스파로 입장해볼까요? 내부에 들어서면 우선적으로 깔끔하다는 인상을 받으실거에요. 바닥은 나무로 되어 있고 벽면은 회색으로 되어있어 마음이 편안해지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먼저 슬리퍼로 갈아신게되는데 신발정리도 직접 도와주셔서 대접받는 느낌을 받았어요. 첫방문이라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하였는데요. 환한미소로 맞이해주시는 사장님과 직원분들덕분에 긴장도 풀리고 기분좋게 입장할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곳답게 깨끗하게 관리가 잘되어 있었고 내부가 고급스러워서 만족스러웠어요.


방문전 알아두셔야 할 점은 바로 이곳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는 점인데요. 미리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하셨다가 관리를 못받고 헛걸음 하실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연중무휴로 쉬는날 없이 영업하고 있어서 평소 시간이 없어 다음으로 미루고만 있으신 분들에게 희소식인데요. 빨간날 공휴일 할것 없이 365일 열려있으니 한번쯤 시간내서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0시까지로 점심시간을 통해서 오시는 분들도 꽤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퇴근시간이나 주말같은 경우에는 손님이 몰리는 시간이라 미리 예약하셔야 된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스웨디시마사지를 받게되면 혈액순환은 물론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권해드리고 싶네요.



위치도 설명드릴게요. 강남 논현동에 자리잡고 있으며 주변 역세권에 위치해있어 그만큼 접근성이 좋은곳인데요. 강남구청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도보로 15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길치인 저도 쉽게 찾아갈정도로 큰길가쪽에 있어서 헤매이지 않고 방문할수 있었어요. 물론 차량으로 오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도착하셔서 차키를 두고 내리시면 발렛주차까지 알아서 해주니 정말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따로 마련되어 있는 대기공간이 있었는데요. 테이블과 의자로 일찍 도착해서도 편안하게 앉아 기다릴수 있게끔 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시원한 음료와 다과도 내주시고 친근하게 이런저런 말을 걸어주셔서 지루할틈도 없이 대기할수 있었어요.



예약한 시간 정각이 되면 사장님이 직접 오셔서 상담을 도와주시는데요. 평소 불편하다고 느낀 부분이나 상처가 있거나 주의해야할 부분등에대해 여쭤보시고 상황에 맞는 맞춤관리를 추천해주신답니다. 이곳에는 스웨디시마사지부터 아로마마사지 에너지테라피 까지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고르지 못하겠다면 추천을 받아 선택하시는 방법도 있으니 걱정마세요. 시간별로도 60분 90분으로 고를수 있었고, 부족하면 추가 30분을 더받아보실수 있는 코스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안쪽으로 이동해보니 로비에서는 보지 못했던 또다른 넓은 공간이 펼쳐져 있었어요. 여러개의 방들과 탁트인 공간도 있었는데 저는 방안에서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게 되었어요. 먼저 탈의실을 이용하였는데요. 검은색 라커룸이 길게 늘어서 있는데 가본곳중에 가장 많았어요. 그만큼 넓은 시설과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는걸 알수있는 부분이었습니다. 갈아입을 옷에서는 향긋한 향도 나고 새것처럼 뽀송뽀송해서 기분좋게 환복후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제가 이용한 관리룸 모습이에요. 문을 열자마자 느껴지는 냉기가 알고보니 각방마다 설치되어 있는 시스템에어컨 덕분이었는데요. 더운날씨에도 시원한곳에서 휴식을 보내기 제격인 공간이었어요. 오일이 묻을까 올려져있는 커버도 매타임마다 교체가 되고 있다고 하니 위생면에서 걱정할 필요가 없었네요. 매타임마다 환기를 하고 있어 내부임에도 답답하지 않고 쾌적한 관리룸에서 편안하게 쉴수 있었답니다.


잠시후에 저를 담당해주실 테라피스트분이 입장하시는데요. 첫대면임에도 환한 미소로 친절하게 인사해주셨어요. 직원분들 모두 전원 한국인분들이시며, 상기 종목 코스를 모두 수료하신 분들이기에 손님을 대하는 응대방법이나 친절함 등이 남다르시더라고요. 실력면에서도 확실히 전문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절대 후회없는 마사지를 받아보실수 있을거에요.



실력이 좋은 분들만 계셔서 그런지 대충하는 그런 마사지와는 비교를 할수가 없어요. 그래서 한번 받아보면 다른곳을 갈수가 없겠더라고요. 쌓인 피로를 말끔하게 풀수 있는 이곳을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조회수 29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