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더마치테라피 여기서 힐링 누리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더마치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따분한 일상 속 뭔가 특별하고 새로운걸 원하시는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마사지 샵입니다. 흔한 직장인의 경우 대부분 일 집 일 집 가끔씩 일 친구 집 이런식의 생활을 하다가 주말이나 연차, 월차 등 쉬는날 마음먹고 놀러가거나 가까운 곳에 여행을 다녀오곤 합니다.


하지만 평일은 너무나도 반복적인 루트가 반복이 되다보니 답답하거나 무기력함을 느끼는분들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럴때 기분전환으로 테라피 받아주는것이 생각보다 도움이 된답니다. 특히 아로마 오일을 바탕으로 한 스웨디시나 오일마사지 등등은 스트레스 케어하는데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특별한 기분을 느껴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강남 더마치테라피 실내
강남 더마치테라피 실내

입구에 들어서면 카운터부터 보이는데요, 은은한 조명이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공간이랍니다. 그리고 너무 밝지도 않아서 부담감 없이 긴장을 빨리 풀어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너무 밝은 분위기가 싫다면 더마치로 방문해보시기 바랄게요~!




강남 더마치테라피 실내 2
강남 더마치테라피 실내 2

강남 더마치테라피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27-1번지인데요, 코엑스 인근으로 삼성중앙역 6번출구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안에 무료 주차가 된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데요, 주차 험난하기로 유명한 강남에서 건물내 주차, 그것도 무료로 지원이 된다고하니 메리트있다고 느껴질 수 밖에 없는 조건입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에 오픈을 해서 새벽 4시에 끝나는데요, 연중무휴로 365일 언제나 운영중에 있기 때문에 예약을 하고 방문한다면 언제든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시간에 쉬는날 고민없이 방문해보실 수 있겠습니다. 공휴일 날 방문하려했는데 만약 공휴일 휴무라면 이렇게 아쉬울수가 없는데 여기는 연중 무휴니까 그런 걱정은 안해도되서 좋으네요!




강남 더마치테라피 복도
강남 더마치테라피 복도

강남 더마치테라피 샵은 규모가 어느정도 있는 샵이기 때문에 룸도 많은데요, 사진에 보이는바와 같이 방 문에 이렇게 넘버가 쓰여져있습니다. 사진에 7까지 보이는데요, 정말 많죠? 인기가 꾸준하게 좋은 곳이라 당일 예약은 거의 어렵고 하루 이틀 전에는 예약을 잡으셔야 수월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으시답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력있는 관리사 선생님들이 정성스러운 손길을 통해서 쌓인 피로를 풀어주고 스트레스 케어에도 많은 신경을 쓰기 때문에 정말 기분 전환의 효과는 물론 컨디션 회복에도 도움이 되실거에요. 관리사분 전원 테라피 코스를 수료해서 실력은 출중하시답니다!




강남 더마치테라피 관리실
강남 더마치테라피 관리실

강남 더마치테라피 샵의 관리실도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어떤 공간에서 관리를 받게 될지 궁금하신 여러분들을 위해 안내해드리는데요, 감각적으로 꾸며진 공간이랍니다! 베드와 테이블, 의자가 들어갈 정도로 넉넉하고 스텐드 조명과 시계, 선반, 스피터 등의 인테리어 소품들도 있어요.


벽면에 시계가 있기 때문에 시간 체크를 따로 안하셔도 된답니다. 시간적인 부분은 철저하게 지키는 곳이고 만약 지켜지지 않는다고하면 방 안에 있는 시계를 보고 시간이 안채워졌다고 말하면 되는 부분이기에 신경쓰지 않으셔두 됩니다.




강남 더마치테라피 관리실 2
강남 더마치테라피 관리실 2

다른 관리실도 보여드릴게요. 여긷 구성은 똑같지만 구조는 조금씩 다른데요, 크기나 그런 부분은 다 비슷비슷하기 때문에 어떤방을 배정받아도 만족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모든 부분에 있어서 신경써서 관리하는 매장이라 위생이나 청결적인 부분 역시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최고로 관리되는 곳입니다.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베이직과 스페셜이 있는데요, 우선 베이직의 경우 A-1 60분에 8만원, A-2 90분에 11만원, A-3 120분에 14만원으로 금액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스페셜의 경우에는 B-1 60분에 11만원, 90분에 15만원, 120분에 19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는 금액이지만 가끔 이용하기에는 가성비 괜찮은 금액이지 않을까 생각하는바인데요, 그만큼 만족도도 높게 나타나는 샵입니다.




강남 더마치테라피 샤워실
강남 더마치테라피 샤워실

마지막으로 샤워실에 대해서도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먼저 입장하면 화장대가보이고 샤워 부스가 따로 설치되어 있어 더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한눈에 보기에도 참 깔끔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화장대에는 각종 세면 도구들이 놓여있어요. 1회용 칫솔과 1회용 바디타올까지 눈에 띄는데요, 요즘같은 시국에는 서로 공유하는 아이템보다는 1회용일지라도 혼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좋기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겠네요.


샤워부스안에는 샴푸와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몸에 묻은 오일만 빠르게 행궈내고 나가도 되지만 물 묻히는 김에 샤워까지 하고 개운하게 나가는걸 추천드려요! 화장대에 드라이기도 있어서 헤어 손질에도 전혀 문제가 없답니다!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눈치보지 않고서 마음껏 사용해두 된답니다.




강남 더마치테라피를 직접 이용해보고 싶으시다던가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신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건마에반하다 내 상세 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십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예약 번호 및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 정보도 체크하실 수 있으니까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7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