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강남 한국인 마사지 샵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려고 하는데요, 요즘따라 자고 일어나면 누가 때린것 마냥 온 몸이 뻐근하고 아프더라고요. 아무래도 자면서 몸을 움크리고 있어서 그런거같은데 자는 상태까지 컨트롤 할 수 없기 때문에 저도 제 몸을 마음대로 할 수 없더라고요.. 그래서 어쩌지? 요즘 유행하는 마사지건을 사볼까?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해볼까 싶었는데 마음만 먹어질 뿐 실제 행동으로 옮기는건 저같은 게으른 성격에는 쉽지 않더라고요..
그러던 중 지인의 추천을 통해 강남 한국인 마사지 샵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우선 직접 방문하기 전까지는 금액대가 약간 비싼거 같아 이게 맞는걸까? 싶었지만 다녀온 후 결과부터 말씀드리자면 정말 대만족 그자체입니다. 여태까지 강남 타이마사지나 아로마마사지 등을 받아봤는데 비교하고 싶지 않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 태국분들이 관리해주시는것만 많았는데 한국분들이라 말도 잘통하도 제가 방문한곳은 관리사님 미모까지 좋으셔서 더 기분좋게 마사지를 받고 나올 수 있었어요 우선 강남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도 괜찮았고, 건물 내 주차까지 지원해주는 곳이라 저는 자차로 편하게 방문했습니다.
늦게까지 운영하는 곳이지만 요즘에는 코로나 때문에 그렇게는 못하는데 저는 평일 낮 시간대를 이용해서 여유있게 케어받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샵 내부는 꽤 규모가 있는것처럼 보였는데요, 넓고 청결해서 첫인상이 매우 괜찮았어요.
카운터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예약이름을 알려주니 시간을 딱 맞춰와서 그런가 바로 안내를 해주셨는데요, 우선 강남 한국인 마사지 샵 탈의실로 들어가 관리에 맞는 복장으로 갈아입었습니다. 저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선택했기 때문에 스웨디시에 맞는 복장으로 안내를 받고 환복했어요~
가운을 걸치고 나오면 첫번째로 족욕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족욕물도 온도가 딱 맞고 아로마 가루를 뿌려주셔서 향긋한 냄새가 올라오는게 기분이 절로 좋아지고 발이 편안해지니까 피로도 풀리는 느낌이 들더다라고요. 간단하게 긴장을 푸는 단계라서 오래 지속되지는 않고 한 10분정도 받은 후 마무리했습니다!
그리고 강남 한국인 마사지 샵의 메인 관리룸으로 들어가봤는데요, 룸 컨디션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 베드 상태가 정말 양호했어요. 코로나로 인해 소독 및 방역을 수시로하고 있다고 설명을 들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누워있으면 관리사분이 오셔서 스웨디시 마사지를 시작해주시는데 부드러운 손길에 힐링하는게 정말 이런거구나 싶더라고요. 압이 세게 들어오지 않는데 시간이 흐를수록 충분히 개운해지는게 코스가 모두 끝난 후 몸이 몰라보게 가벼워진 경험을 하고 나왔습니다.
맨날 타이같은 압이 센 마사지만 받다가 이렇게 부드러운 테라피를 받아보니 색다른 경험으로 인해 온 몸이 짜릿하더라고요~ 효과도 오래가는것 같고 앞으로는 강남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자주 자추 찾아오고 싶어요.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고 오히려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 것 같아서 가성비도 만족합니다! 그리고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생각보다 저렴하게 이용했어요~ 강남 마사지 할인 정보 확인해보고 가길 잘했는데, 제가 이용한 곳은 건마에반하다라는 곳입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