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릉 교동 VIP더바디 스웨디시 | 건마 | 마사지



강릉 VIP더바디 내부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입구부터 굉장히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라 뭔가 릴렉스 되는 기분이 들었어요. 처음가는곳임에도 낯설지 않고 마음이 편해지는 그건 곳이였는데요. 체온측정과 손소독은 물론이고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었습니다. 체온측정과 손소독을 마친후에야 입장할수 있었고, 이런부분에서 위생적으로 안심할수 있었답니다.



이날 날씨가 엄청 더웠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안에 들어가니 공기도 맑고 쾌적해서 더위를 피하기에도 제격이라고 생각했어요. 강원도 놀러와서 맛있는것도 많이먹고 좋았는데 더우니까 이곳저곳 돌아다니기 쉽지 않더라고요. 곳곳의 식물들과 수시로 환기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내부인데도 답답하지 않고 상쾌한 공기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답니다.


주변 놀거리나 먹거리가 넘쳐나 놀다가 잠깐 들리기에도 좋으실거에요. 편의사항으로 건물내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걱정 역시 하실필요가 없답니다. 와이파이는 물론 대기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편의시설면에서도 부족함 없어 다들 마음에 들어하실거에요.


이곳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방문전 사전예약은 필수라고 해요. 손님이 많은 퇴근 시간대나 주말같은 경우에는 당일 예약이 힘들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방법은 전화통화로 이용할 날짜와 시간등을 말씀드리면 친절한 설명과 함께 안내해주시니 편하게 문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아침일찍 연락해서 저녁때로 약속을 잡았는데요. 맛있는 저녁을 먹고나서 가볍게 들려 편안한 관리를 받아볼수 있었어요. 연중무휴로 오전10시부터 다음날 새벽4시까지 운영되고 있어 늦은시간에도 이용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실제로 저녁에갔을때도 많은 손님들이 있어서 검증된 곳이란걸 직접 눈으로 확인할수 있었어요.


이곳에는 전문교육을 이수하신 테라피스트분들만 계신다고 해요. 고객을 대하는 방식이나 해박한 지식까지 전문성을 지니고 있어서 좀더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아보실수 있답니다. 친절함부터 편안함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서 기대가 잔뜩 되더라고요.



시설이 뛰어나서 가격이 너무 비싸진 않을까 걱정도 잠시 했었는데요. 합리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프로그램으로 가격 역시 부담없이 이용할수 있게끔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날의 컨디션과 몸상태에 따라 맞춤관리로 코스 역시 추천해주셔서 상황에 알맞는 마사지를 받아보실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궁금해하실 관리룸 모습입니다. 시원함을 책임져줄 에어컨 부터 갈아입을 가운과 옷을 보관할 캐비닛까지 편의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푹신한 침대와 비닐커버로 위생면에서도 신경을 쓴 모습이네요. 특별히 좋았던 점은 방 내부에 샤워실이 준비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복도로 나가 다른분들과 마주치지 않아 편리했습니다.



평소 강한 압으로 세게 받는걸 좋아하는데 스웨디시마사지를 받아보니 부드러우면서 편안함으로 색다른 맛이 있더라고요. 시간도 정확히 지켜주시고 불편함없이 모든 관리를 마칠수 있었습니다.


샤워실도 이용하였는데요. 샴푸 바디워시등 필요한 용품들은 모두 구비되어 있었고, 집에서 씻는 것처럼 개운함을 경험할수 있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관리사분의 실력또한 특출났어요. 피곤이 풀리지 않고 쌓여있는 스트레스까지 모두 풀수 있는 이곳을 여러분들께 강력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조회수 13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