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진 구의동 나비테라피 가볍고 산뜻하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광진 구의동 나비테라피 업체에 대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광진 특히 구의동에 거주하거나 일하는 곳이 이쪽 근처이신분들에게 더 좋은 소식인데요, 아무리 시설이 좋고 실력이 마음에든다 한들 거리가멀면 일단 찾아가기 위해 마음먹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이런 마사지 샵이나 꾸준히 방문해야하는 곳은 가까울수록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동네분들에게 더 좋은 소식이라고 전한 것입니다!


가깝지만 시설도 별로고 실력도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당연히 꾸준하게 방문해볼 마음이 아예 들지도 않겠지만 여기는 정말 가성비도 괜찮고 선생님들 실력이나 외모도 너무 괜찮아서 재방문율이 높은 샵이랍니다. 특히 스트레스 받을 때 방문하면 진짜 좋은게 하루동안 받은 스트레스를 모두 해소하고 갈 수 있어요~




광진 구의동 나비테라피 실내
광진 구의동 나비테라피 실내

광진 구의동 나비테라피 주소는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동 구의역 1번출구 도보1분으로 상세 주소는 문의를 따로 해주셔야하는데 일단 구의역 1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이기 때문에 완전 초 역세권이라는 사실은 알 수 있습니다. 환승하다가 들리기에도 좋고 여기서 출발하기도 혹은 도착하기도 좋은 위치에요. 아참, 그리고 주차는 무료 주차가 가능하지만 최대 2시간까지랍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에 오픈하여 그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운영된다고 하는데요. 예약은 더 빨리 시작하여 오전 11시부터 문의하실 수 있다고해요. 그리고 마감시까지 예약을 계속 문의하실 수 있답니다. 문자 예약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무조건 전화로 잡으셔야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광진 구의동 나비테라피 대기공간
광진 구의동 나비테라피 대기공간

광진 구의동 나비테라피는 가정집과 같은 친근한 내부 스타일인데요, 업장으로 꾸며져 있기 때문에 이질감이라던가 불편함은 없으실거에요. 대기하시는분들이 있을수도 있기 때문에 한쪽에는 이렇게 아담한 쇼파도 준비해둔 모습이랍니다.


부드럽고 시원한 감성 힐링 테라피를 원하시는분들은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성을 자극하는 스무스한 테라피를 통해 피로 회복은 물론 스트레스도 케어할 수 있어요!




광진 구의동 나비테라피 화장실
광진 구의동 나비테라피 화장실

그리고 화장실과 샤워실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위생걱정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는데요, 후기도 대체적으로 모두 좋은편이며 하나같이 관리사분들을 추천하는 글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후기들이 많이 있다는건 어느정도 상급에는 해당한다는 것이니 다른 업체를 가실 계획이 있다고하더라도 후기는 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비테라피에 근무하고 있는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20대 한국인 여성 선생님들인데요, 간단하게 이름만 소개해드리자면, 혜리 쌤, 보미쌤, 가을쌤, 수아쌤, 다혜쌤, 이슬쌤 이렇게 계신답니다! 모두들 실력도 좋고 외모도 수준급이라고 하시네요^^




광진 구의동 나비테라피 관리실
광진 구의동 나비테라피 관리실

스웨디시 전문 마사지 샵이기 때문에 스웨디시 단일 프로그램만 준비되어 있는데요, 60분동안 진행되는 A코스는 10만원에 이용할 수 있고, 한시간 이십분동안 진행되는 B코스는 12만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시간 사십분으로 여기서 가장 긴 코스는 이용금액이 14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니 가격적인 부분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모든 금액은 현금가를 기준으로 책정된 부분이니 카드 결제가 불가하거나 이용 금액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유의하시기 바랄게요.




광진 구의동 나비테라피 관리실 2
광진 구의동 나비테라피 관리실 2

광진 구의동 나비테라피의 관리실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사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창문은 모두 가려져있습니다. 각 방마다 냉난방 기능도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공간이며, 나비테라피 답게 창문에 나비 스티커가 여럿 붙어있네요^^


오일 기반으로 이루어지는 스웨디시 마사지이기 때문에 베드에는 오일이 스며들지 않게끔 잘 되어 있고, 얼굴 부분에는 쿠션도 따로 준비해두셨기 때문에 편안한 자세로 누워서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광진 구의동 나비테라피 관리실 3
광진 구의동 나비테라피 관리실 3

두번째 관리실 역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습이죠? 나비 스티커도 동일하게 붙어있고 가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역시나 에어컨도 설치되어 있어서 쾌적환 환경에서의 관리가 가능한데요, 창문도 각 룸마다 있기 때문에 환기에도 용이한 구조에요. 요즘같을때는 환기가 무척이나 중요한데 여기는 그런부분에 있어서는 걱정이 없습니다.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샵이라서 그런지 아까 말했다시피 후기도 다양하고 재방문율도 높은데요, 따분하고 지치는 시기라면 이런 곳 한 번 들려서 지친 몸에 활력도 불어넣어주고 스트레스 해소도 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요즘에는 몸이 아픈곳이 없어도 기분전환을 위해 마사지 샵을 찾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광진 구의동 나비테라피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싶거나 실제 방문을 위해 예약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반하다 속 나비테라피 업체의 상세 페이지로 바로 이동해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 정보와 함께 예약할 수 있는 번호까지 한번에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겠구요. 꼭 이곳이 아니더라도 광진구에 있는 다양하고 많은 업소를 한눈에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면서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0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