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진 구의역 올바름스웨디시 주간할인으로 이용!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광진 구의역 올바름스웨디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이미 구의역 근처에서 유명하기로 소문나 있는 곳인데요, 실력은 물론 시설과 서비스 마인드도 좋아 가성비 있게 이용할 수 있는 테라피 샵입니다.


지금 주간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이는데요, 주간 시간대 이용시 1만원에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첫방문 할인도 진행되고 있어서 올바름스웨디시에 처음 방문해보시는분들이라면 1만원 할인 혜택을 또 이요해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첫방문이면 더 저렴하게 가고싶은 마음이 큰데 손님 입장을 읽을 수 있는 배려깊은 업체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는 이벤트네요!



광진 구의역 올바름스웨디시 로비
광진 구의역 올바름스웨디시 로비

올바름스웨디시 실내 인테리어 모습이비다. 들어가면 카운터가 보이고 열체크와 손소독이 철저하게 이루어진 뒤 이상이 없는분들만 입장할 수 있는데요, 카운터 옆으로는 대기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쇼파와 테이블이 있어 편안한 휴식이 가능해보이는데요, 가구도 멋스럽네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로 10 2층인데요, 지하철 타고 오시는분들은 구의역에서 하차 후 2번 출구로 나오신다면 걸어서 4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역근처라서 자가용 이용하지 않아도 편하게 방문이 가능한 장점이 있는 곳이네요.




광진 구의역 올바름스웨디시 복도
광진 구의역 올바름스웨디시 복도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시작인데요, 마감은 다음날 새벽 3시입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방문하기에도 좋고, 아니면 야근 후 혹은 퇴근하고 바로 이용해도 부담없는 운영시간덕에 여유를 즐길 수 있을거라고 예상되는데요, 자차를 이용하시는분들은 주차장이 부분 유료 시스템이라는 사실을 참고하셔야합니다.


인테리어를 이어서 설명해드리자면 위 사진에서 보이는바와 같이 복도도 분위기 있는데요, 각 관리실마다 개별적인 문이 설치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원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릴 수 있는 곳입니다.



광진 구의역 올바름스웨디시 관리실
광진 구의역 올바름스웨디시 관리실

광진 구의역 올바름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1인 1실 시스템인데요,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업체측의 마인드가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구성도 좋은데요, 샤워실과 베드, 락커, 화장대로 꾸며져있습니다. 그래서 샤워하러 왓다갓다하는 번거로움도 없답니다!


일하시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만 구성되어 있는데요, 다들 교육을 받고 투입되기 때문에 초보자가 아니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혹시 예약을 위해 전화 문의를 했는데 전화기가 꺼져있는 상태라면 그날은 마감이나 쉬느날이니 다음날 다시 문의해보셔야합니다!




광진 구의역 올바름스웨디시 관리실 2
광진 구의역 올바름스웨디시 관리실 2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딥스웨로미인데요, 주간 할인가격은 한시간에 8만원이고 80분에 11만원이며, 일반 금액은 한시간에 9만원, 80분에 11만원입니다. 야간은 한시간 구만원, 구십분 12만원인데 첫방문을 하시는분들에 한해서 1만원씩 할인을 진행해드리고 있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광진 구의역 올바름스웨디시 샤워실
광진 구의역 올바름스웨디시 샤워실

이렇게 관리실 안에 샤워부스도 있어요. 치약이나 칫솔 준비되어 있고,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는 패키지를 맞춰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공간이 아담하긴해도 혼자 씻는데 무리가 없으며,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에요^^




광진 구의역 올바름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이나 할인가 예약방법은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1,07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