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교보생명 보험계약대출 방법, ATM에서 즉시 현금수령!


교보생명 보험계약대출 방법
교보생명 보험계약대출 방법

안녕하세요! 대출과 금융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금일은 교보생명에서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하여 해당 소식을 전달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보험계약 대출에 대한 스마트 출금 서비스입니다! 교보생명 보험계약대출 방법은 어떻게되는지 등 자세한 내용을 바로 알려드려볼게요^^




교보생명 보험계약대출 방법
교보생명 보험계약대출 방법

교보생명 보험계약대출 방법

교보생명에 보험을 들어둔 상태라면 앞으로 지하철과 편의점에 설치되어 있는 ATM 기계를 통해서 보험계약대출을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게 되었는데요, 지난 9일 보험 업계 설명에 의하면 교보생명에서 보험 업계로써는 처음으로 핀테크 기술을 바탕으로 한 보험계약대출 스마트 출금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현금자동입출금기(ATM)활용
현금자동입출금기(ATM)활용

현금자동입출금기(ATM)활용

교보생명 보험계약대출 방법은 간단한데요, 실물 카드가 존재하지 않아도 편의점이나 지하철에 마련되어 있는 현금 자동 입출금기를 통해서 보험계약대출로 현금을 뽑을 수 있는 서비스랍니다.



고객 편의성 증가
고객 편의성 증가

고객 편의성 증가

모바일이나 ARS를 통해 전국에 설치되어 있는 약 3만 4000여개 편의점, 지하철 현금자동입출금기를 통해 복잡할 절차없이 바로 현금을 수령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편의성이 확실하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스마트출금 신청
스마트출금 신청

스마트출금 신청

교보생명 보험계약대출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드리자면 우선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이 있다면 교보생명 모바일창구 어플을 설치하거나 ARS를 통해서 스마트 출금을 신청하면되는데요, 신청하게되면 일회용 비밀번호인 OTP를 발급받게됩니다. 이후에 주변에 가까이 있는 지하철이나 편의점에 설치된 ATM기를 찾아 포인트 출금과 COATM을 누르고 생년월일 및 발급받은 일회용 비밀번호를 누르면 바로 현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한도 및 신청시간
한도 및 신청시간

한도 및 신청시간

해당 서비스는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한도의 경우 1회 최대 30만원으로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이 안에서 자유롭게 현금을 수령할 수 있으며, 편의점과 지하철에 마련되어 있는 ATM기계에서만 이용이 가능하고 은행 ATM기기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주의사항
주의사항

주의사항

출금 신청 후 5분 안으로 인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취소되기 때문에 빠른 수령을 하셔야하며, 대출시 발생한 이자 및 수수료의 경우에는 대출 원금에 포함된다고 합니다.


교보생명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보험계약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목적으로 업계에서 처음으로 스마트출금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실물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아도 간편하게 일회용 비밀번호만 발급받아 언제 어디서나 쉽게 현금을 수령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 편의성은 물론 접근성이 더욱 높아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총정리
총정리

총정리

자, 다시한번 교보생명 보험계약대출 방법을 정리해보자면 우선 교보생명의 고객이어야한다는 조건이 있고, 1회 이용할 수 있는 최대 한도는 30만원입니다. 이용시간은 매일 오전 08:00 ~ 23:30분입니다. 신청은 어플 및 ARS를 통해 할 수 있고 실물 카드를 대신해 일회용 비밀번호를 발급받는 시스템으로 지하철 및 편의점에 설치되어 있는 ATM 기기에서 비밀번호 8자리를 입련한 다음 즉시 현금 수령을 할 수 있고, 5분이내 미인출시에는 자동 취소가 됩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이렇게 편리한 시스템이 나왔기 때문에 고객의 편의성이 더욱 향상될 것은 물론 고객을 끌어당기기에도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보험대출과 같은 소액대출이 필요하신분들이라면 대출 직거래 플랫폼인 대출브라더스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하나의 방법입니다.


소액대출뿐만 아니라 저신용자대출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제 1,2금융권에의 까따로운 조건 때문에 대출 거래가 불가하셨던분들도 상대적으로 수월하고 진입장벽이 낮은 조건을 통해 대출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금융위에도 대부중개업으로 정식 등록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합법적인 테두리 안에서 안전하게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전국 대다수의 업체가 한 곳에 모아져 있기 때문에 여러곳을 비교하지 않아도 된다는 편리함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 알아가세요! ▼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2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