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미 오태동마사지 BEST3 궁금하면 클릭!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구미 오태동마사지 BEST3 궁금하신 분들이 클릭하셨을텐데요. 읽어보시고 취향에 맞는 곳을 찾으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다양한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니 끝까지 읽어보신 후 이용해보세요~!



 
더바디
구미 더바디 프런트
구미 더바디 프런트

처음 보여드릴 곳은 커플분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잊지 못할 스웨디시를 선사해드리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곳은 처음 들어갔을 때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친절한 직원분께서 맞이해드리고 있는데요.


365일 내내 연중 무휴로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여되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365일 내내 휴무일 없이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예약하실 때도 편하게 하실 수 있는데요. 원하시는 날 언제든지 내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구미 더바디 케어실
구미 더바디 케어실

케어실은 1인실로 내부에 살균기와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쾌적한 내부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를 진행해주시는 분들은 20대 한국인 여성분들로 세련되고 특별한 테라피를 즐기실 수 있는 곳인데요.


이곳에서 받을 수 있는 테라피는 스웨디시, 아로마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기존 금액보다 저렴한 가격에 테라피를 즐기실 수 있는데요. 프로그램은 각 60분 90분 씩 진행이 되니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받으시면 됩니다.


자세한 이곳의 위치와 정보는 스페셜한 마사지 구미 더바디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화경
구미 화경 프런트
구미 화경 프런트

다음 보여드릴 오태동마사지 샵은 미모의 관리사분이 직접 관리를 해드리는 곳인데요.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는 샵 내부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예약을 하고 내방해야 하는 곳이라 프런트에서 예약 확인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간단하게 성함과 번호만 전달드리면 쉽게 예약확인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곳은 스웨디시 테라피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곳으로 두 항목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스웨디시 코스와 스웨디시 스페셜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구미 화경 케어실
구미 화경 케어실

케어실은 1인실로 되어 있는 이곳은 넓은 내부로 답답하지 않게 테라피를 즐기실 수 있는데요. 프로그램을 진행해주시는 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자 힐러분들이라고 합니다.


영업이 진행되는 시간은 마감 시간 없이 24시간 내내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356일 내내 연중 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원하시는 날 원하시는 시간 언제든지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언제나 믿고 내방하실 수 있는 이곳의 자세한 주소가 궁금하신 분들은 스웨디시 전문 마사지 구미 화경을 클릭하셔서 확인해주세요!


 
별아로마
구미 별아로마 프런트
구미 별아로마 프런트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곳은 이색적인 테라피인 로미로미를 받아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 훌륭한 실력을 지닌 한국인 힐러분들께서 직접 관리를 진행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테라피 종목을 수료하셔서 전문성까지 겸비하고 있는데요.


안락한 샵 내부의 분위기로 편안한 마음이 들게 만드는 이곳은 주차가 가능하여 차량을 가지고 내방해도 편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구미 별아로마 케어실
구미 별아로마 케어실

케어실 내부는 1인실로 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케어실 내부에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어 외부로 이동하지 않아도 편하게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랜덤휴무일로 운영되고 있으며 예약이 가능한 시간도 영업시간과 동일하니 참고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로미로미와 스페셜 코스인데요. 자세한 코스 설명과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감성 듬뿍 마사지 구미 별아로마를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오태동마사지 샵 세 곳을 보여드렸는데요. 이곳에 있는 샵 말고도 구미에 자리잡고 있는 샵 정보를 하단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으니 둘러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테라피닷컴 - 구미마사지구인


구미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35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