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금천 가디역마사지 환상적인 관리가 가능한 3곳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금천 가디역마사지 환상적인 관리가 가능한 3곳을 공유해드리도록 할건데요. 직접 내방해야 하는 관리 말고도 금천홈타이마사지 정보도 파란 글씨를 누르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1인샵 지안
금천 1인샵 지안 대체사진
금천 1인샵 지안 대체사진

처음으로 공유해드릴 곳은 부족함 없는 마사지 금천 1인샵 지안입니다. 이곳은 건식과 아로마 테라피로 유명한 업체입니다. 이곳은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고객들에게 최상의 휴식과 안정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 샵은 최근에 오픈한 신규 가게로,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진심으로 모시고자 하는데요.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소요되는 지점에 위치하며 주변의 사무실과 회사들이 밀집되어있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전화 관리 중에는 통화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문자로 연락을 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건식과 아로마 테라피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프로그램은 A코스(60분), B코스(90분), C코스(120분)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의 시간과 요구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금천 1인샵 지안 대체사진2
금천 1인샵 지안 대체사진2

각 코스에서는 전문적인 기술과 아로마 향기를 활용하여 최상의 휴식을 선사합니다. 또한, 추가 관리 코스와 VIP 관리 코스도 준비되어 있어 더욱 특별한 케어를 원하시는 분들께도 만족스러운 관리를 제공합니다.


이곳은 원장님께서 친절하고 능숙한 관리사들이 고객들을 맞이합니다. 한국인 여성으로서 다양한 경험과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립니다. 또한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하며, 폰이 꺼진 경우에는 마감되거나 랜덤 휴무일 일 수 있습니다. 주차 시 간단한 주차 시설이 제공되며, 2시간 이상 주차하실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장기 주차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사전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월스웨디시
금천 오월스웨디시 복도
금천 오월스웨디시 복도

다음으로 공유해드릴 가디역마사지 샵은 넘버원 마사지 금천 오월스웨디시입니다. 이곳은 휴식과 힐링을 위한 최고의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2,3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한 오월스웨디시는 금천구 내에서 유명한 스웨디시 맛집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들에게 최상급 퀄리티의 케어를 제공하여 완벽한 만족을 안겨준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테라피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중심으로 한 A코스와 B코스가 있으며, 주간 평일에는 A코스의 40분 프로그램도 제공됩니다.


모든 룸은 개인용 샤워실이 비치되어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며, 관리시간은 입실부터 퇴실까지를 포함한 시간입니다. 관리사님들은 20대 한국인 여성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따뜻하고 친절한 분위기를 조성되고 있습니다.


금천 오월스웨디시 케어실
금천 오월스웨디시 케어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전 10시까지로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과 가까운 위치에 있으며, 무료 주차 시설도 제공됩니다.


이곳에서는 선불 결제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으며, 100% 예약제도가 시행됩니다. 이를 유념하여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관리사는 전문적인 훈련을 받았으며, 고객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이 샵의 시설은 현대적이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개인용 샤워실과 청결한 환경은 고객의 편의와 위생을 중요시합니다. 고급 스파용 기기와 천연 오일을 사용하여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며,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줍니다.


 

오늘은 가디역마사지 샵 두 곳을 보여드렸는데요. 가산디지털단지 인근 말고도 서울에 자리잡고 있는 샵의 정보는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니 한 번 확인해보세요~!


테라피닷컴 - 금천마사지구인


서울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61회댓글 0개

Yorumla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