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광장 스웨디시 마사지, 동탄 명성스웨디시 설레는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일



안녕하세요 마캉스입니다! 오늘은 동탄 명성스웨디시에 다녀온 솔직후기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몸을 풀때 어떤식으로 푸시나요? 저같은 경우에는 대부분 집에서 스트레칭을 하거나 가볍게 산책정도 인것 같아요. 운동을 하면서 체력을 키우는것도 좋은것 같지만 사실 일을 병행하면서 한다는게 쉽지만은 않더라고요.


​제가 따로 검색하고 간곳은 아니고 그냥 눈에 띄더라고요. 뭐 사실 후기를 찾아본다고 해도 사람마다 취향이 있기때문에 저한테 맞는 매장은 따로 있는것 같더라고요. 동탄마사지 같은 경우에는 정말 다른분들이 받아도 호불호 없이 만족하겠다 싶은 부분들이 느껴지는 그런곳이였어요.


남광장마사지 명성스웨디시 로비

로비를 한번 살펴보면서 이야기를 이어가보도록 할게요.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보이는 검은색 인포에는 인상좋으신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계시고요. 첫방문인데도 단골손님 대하듯히 친절함으로 맞이해주신답니다. 자유롭게 사용할수있도록 손소독제도 비치되어 있고 간편하게 예약화인후 입장할수 있었어요.


저는 매번 앉아서 일을 하는데도 불구하고 몸이 계속 쑤시고 여러모로 답답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었는데요. 한자세로 오랫동안 앉아있다보니 뭉치는 부분들이 생길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워낙 유명한곳이라 손님들이 많아서 방문하기 힘들정도지만 마사지사이트에서도 유명하기도 하고, 일단 이런 매장은 많이 이용하시고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남광장마사지 명성스웨디시1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방문전에 예약은 필수입니다. 워낙 핫한 곳이라 원하는 시간에 관리받으려면 미리 연락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연중무휴로 오전11시부터 다음날 새벽5시까지 운영되고 있어 크게 시간에 제약받지 않고 늦은시간에도 이용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사전예약시에는 좀더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니 이점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현장결제시에는 정상가라고 합니다.


​시간에 맞춰 도착해서 바로 상담을 받아볼수 있었어요. 마실것도 준비해주셔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이 되었는데요. 평소 불편했던 부분이나 신경쓰이는게 있는지 또 집중적으로 관리받고 싶은부분에 대해 상세히 여쭤보시고 그에맞는 맞춤코스를 추천해주셨어요. 단일코스로 스웨디시 관리가 있는데요. 40분 70분 90분으로 시간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시간이 없는 분들에게는 40분코스로 후면만 받아보실수도 있고 여유롭게 전신을 다 받아볼수있으니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남광장마사지 명성스웨디시2

제가 아무래도 굳어져있는 자세로 오래 있다보니 목이랑 어깨가 많이 아프더라고요. 이게 제가 앉아 있는 자세를 보고 아셨는지 바로 아셔서 신기했는데요. 전문가는 사람의 자세만 보고도 상태를 알아봐주시는것 같더라고요. 뒤틀린 몸을 바로잡아주셔서 사우나에 온듯이 깔끔하게 받을수 있었고, 점차 목을 타고 어깨도 만져주시더니 그다음 날개뼈 부근까지 손날과 손목스냅을 이용해서 진행해주시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시원해서 잠들뻔 하기도 했어요.


위치를 설명해드릴게요. 동탄 반송동 남광장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쉽게 설명해드리면 남광장 공영주차장 바로 앞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애초에 남광장 자체가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번화가라 놀거리 먹을거리가 넘쳐나서 하루의 마무리로 오시기에도 제격이랍니다.


남광장마사지 명성스웨디시3

​잘되는 곳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해요. 선생님들 또한 실력이 상당하셔서 이곳만한곳이 없는것 같아요. 가격적인 부분도 괜찮은 편이여서 이용할수 있으니 여러분들께도 자신있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7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