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감성마사지 힐링을 안겨주는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찐망고 인사드릴게요! 오늘은~ 남양주 감성마사지 샵을 추천드리고 싶어 이렇게 찾아왔는데요,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마사지샵을 찾으시는분들! 그중에서도 감성마사지를 진행하는 곳을 원하시는분들이 많은 것 같아 베스트 샵들로만 준비해보았습니다. 날도 춥고 외출이 쉽지 않아 스트레스만 받고 있는 요즘. 이렇게 마사지로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건강관리도 함께 해보시는것이 어떠실까요?




남양주 감성마사지 - YOU스웨디시
남양주 감성마사지 - YOU스웨디시
남양주 감성마사지 - YOU스웨디시

첫번째 추천 업체는 남양주 유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평내동 올리브영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져있는데요, 때문에 더욱 편안하게 쉬다갈 수 있는 공간이고 고품격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게다가 여기는 남양주 한국인 마사지 샵으로 관리사분들이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남양주 YOU스웨디시
남양주 YOU스웨디시

남양주 유스웨디시의 자세한 위치는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1256번길 6 409호이며 건물이름은 다모아프라자입니다! 건물 내에 무료 주차도 지원하고 있으며, 운영되는 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다음날 새벽 2시까지입니다. 1인실과 커플실, 샤워실 모두 완비되어 있어 인원수에 따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YOU 아로마 스웨디시 코스가 마련되어 있는데 건식 + 슈 + 스웨디시 + 로미 + 아로마 마사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코스는 60분에 8만원이고, B코스는 90분에 10만원, 커플 코스는 90분에 19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답니다!




남양주 감성마사지 - 평양스웨디시
남양주 감성마사지 - 평양스웨디시
남양주 감성마사지 - 평양스웨디시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업체는 평양스웨디시 샵인데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업체이며 동시에 남양주 왁싱 샵으로 초급, 중급, 고급 왁싱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일인실은 물론 커플실과 샤워실도 잘 갖추어져 있어 편한 이용이 가능하며, 전원 한국인 여쌤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상기 종목 교육 이수로 인해 실력도 수준급이시랍니다!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샵의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40 리치플러스 2층이며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 그다음날 새벽 5시까지이며 연중무휴라서 언제든 예약할 수 있어요! 취급하는 마사지 종류는 건식과 스웨디시, 로미로미, 아로마, 테라피 등으로 다양한 종류를 한번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금액대는 10만원 ~ 35만원까지고 왁싱은 2만원 ~ 1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남양주 감성마사지 - 별
남양주 감성마사지 - 별
남양주 감성마사지 - 별

세번째로 추천드리는 업체는 남양주 1인샵 별인데요, 별내역 2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는 곳이라 대중교통 이용이 용이하다는 장점리 있습니다. 최고의 마사지와 더불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소개문구가 있는만큼 실력과 서비스에 자신있는 곳인데요, 여기는 건식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샵이랍니다^^




남양주 1인샵 별
남양주 1인샵 별

별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임녀,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후 1시 ~ 밤 10시 까지입니다. 1인샵이니 사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주차도 무료로 되니까 자가용 이용해서 오셔도 무방하답니다! 프로그램은 건식마사지만 준비되어 있고 금액은 60분에 10만원, 90분에 13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