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노원 스웨디시 마사지 비교해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노원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노원에도 다양한 샵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 것 같아 기쁜마음으로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그중에서도 요즘 인기가 아주 많은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샵들을 먼저 찾아와봤는데요, 나중에는 아로마 마사지, 타이, 호텔식 등등 테마에 맞게 더 풍성하게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노원 스웨디시 마사지 - 뉴욕스웨디시
노원 스웨디시 마사지 - 뉴욕스웨디시
노원 스웨디시 마사지 - 뉴욕스웨디시

제일 먼저 추천드리는 곳은 뉴욕스웨디시 샵으로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700번지에 위치해 있는데요, 수락산역 1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 도보 1분 거리에 있어서 지하철 타고 오시는분들 정말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어요. 뉴욕스웨디시는 이름처럼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전문 샵으로 피로해소에 너무 좋습니다!


노원 마사지 할인 정보를 더해드리자면 여기는 첫방문, 그날의 첫타임, 후기, 생일, 동반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당연히 중복할인은 불가하고 모두 -1만원씩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어요!




노원 뉴욕스웨디시
노원 뉴욕스웨디시

노원 뉴욕스웨디시에 근무하시는 쌤들은 전원 한국인 여관리사분들이며 코스 수료를 통해 실력도 출중하십니다. 에이쓰쌤들만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이고 무료 주차도 가능하답니다! 프로그램은 60분 10만원, 90분 12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는데요, 최고급 크림 및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는 곳이라서 부담없이 테라피를 산뜻하게 받아볼 수 있답니다!




노원 스웨디시 마사지 - 벨르테라피
노원 스웨디시 마사지 - 벨르테라피
노원 스웨디시 마사지 - 벨르테라피

다음으로 추천해드릴곳은 벨르테라피라는 곳인데요,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358-6번지 3층에 자리잡고 있으며 노원역 9번출구에서도 도보 3분거리로 아주 가까워요! 일상속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고 지친 몸과 마음을 정성스런 테라피를 통해서 확실히 케어해주는 곳이랍니다. 여기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네이버 카페에서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벨르테라피를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노원 벨르테라피
노원 벨르테라피

벨르테라피는 노원 한국인 마사지 샵으로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고,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되는 곳이랍니다! 건물에다가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어 자가용 방문도 용이한 곳이에요. 프로그램은 하와이 테라피 코스로 60분 10만원, 90분 12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니 가격적인 부분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결제도 가능해요~




노원 스웨디시 마사지 - 레드테라피
노원 스웨디시 마사지 - 레드테라피
노원 스웨디시 마사지 - 레드테라피

세번째로 추천드리는 곳은 레드테라피인데요, 태릉입구역 1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최고급 수용성 오일을 사용해 스웨디시와 세미 로미를 겸한 릴렉싱 테라피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힐링샵입니다! 여기도 역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런 정보를 미리 알고간다면 남들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겠죠?^^




노원 레드테라피
노원 레드테라피

노원 레드테라피는 오전 11시 ~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운영되는 곳으로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동에 위치해 있고 무료 주차도 지원되는 곳이라 지하철이나 자가용 방문이나 둘다 문제 없습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 70분 12만원, 100분 14만원에 형성되어 있는데요, 돈이 아깝지 않은 힐링테라피가 선사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원하시는분들은 믿고 방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8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