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구 감성 스웨디시 추천하는 3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해드리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대구 감성 스웨디시 샵 소개를해드리기 위해 이렇게 찾아왔는데요, 감성적인 마사지를 원하시는분들 중 좀 더 부드러운 케어를 받아보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해서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들로 준비했습니다! 실력과 시설이 제대로 된 곳들로만 골라왔으니 본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대구 감성 스웨디시 - 카카오
대구 감성 스웨디시 - 카카오
대구 감성 스웨디시 - 카카오

첫번째 추천 샵은 대구 남구 봉덕동 남구청 인근에 자리잡고 있는 카카오라는 샵이랍니다. 이곳은 스웨디시 아로마 감성 전문인 샵으로 관리사분들이 정말 감성적으로 케어를 잘해주시고 이를 통해서 피로를 정말 확실하게 풀어버릴 수 있답니다. 주차가능하여 자가용 이용으로 방문해주셔도 주차걱정 없습니다.




대구 카카오
대구 카카오

대구 봉덕동 카카오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이며, 폰 OFF시 마감 or 랜덤으로 정해지는 휴무일입니다. 대구 한국인 마사지 샵 답게 전원 20대 한국인 힐러님들이 근무하고계시며, 약 7분 정도 계십니다! 프로그램은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2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어요^^




대구 감성 스웨디시 - 예담테라피
대구 감성 스웨디시 - 예담테라피
대구 감성 스웨디시 - 예담테라피

두번째로 추천해드리는 예담테라피는 수성구 두산동 황금역 1번 출구에서 도보 8분거리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시에도 부담없는 위치입니다. 전체적으로 맑고 밝은 인테리어가 연출되어 있어 상쾌한 기분으로 오갈 수 있는데요, 각 방마다 쾌적하게 꾸며져있고, 따뜻한 느낌의 조명으로 충분하게 릴렉싱 할 수 있는 샵이에요.




대구  예담테라피
대구 예담테라피

두산동 예담테라피 역시 전원 한국인 여 힐러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테라피 코스를 수료해서 실려도 정말 좋으시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8시 ~ 새벽 6시까지이며,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중입니다. 여기는 특히 대구 아로마 마사지 샵으로도 유명한데 프로그램은 아로마와 스웨디시 두가지로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껏 골라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금액대는 7 ~ 12만원 선이에요^^




대구 감성 스웨디시 - 지연
대구 감성 스웨디시 - 지연
대구 감성 스웨디시 - 지연

세번째로 추천드리는 곳은 대구 1인샵 지연으로 수성구 두산동 황금역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두산동에서 이만한 힐링을 불어넣어주는 곳이 정말 드뭅니다! 한분 한분 정성스럽게 관리하기로 정말 소문나 있는데요~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밤 11시까지로 다른 다인샵에 비해 짧은 편이니 미리 미리 예약은 필수입니다!




대구 1인샵 지연
대구 1인샵 지연

지연 원장님은 한국 여성분으로 25세이며 현직 모델이시라고합니다! 프로그램은 60분에 아로마 등 + 림프 10만원, 80분에 아로마 후면 + 림프 13만원, 80분에 건식 +아로마 + 스웨디시 전면, 후면 전신 + 림프 20만원, 100분에 건식 + 아로마 + 스웨디시 전면, 후면 전신 + 림프 + 감성힐링 25만원으로 준비되어 있답니다!


오늘 추천해드린 곳들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예약하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이 밖에 다양한 마사지 샵 정보는 물론 할인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아래 배너를 통해서 건마에반하다 사이트로 바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1,77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