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톡톡 쏘는 매력!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지치고 힘든 고객여러분들의 심신을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는 공간으로 대구 최고의 마사지샵으로 거듭나기 위해 매순간 노력하는 곳입니다. 상호명처럼 톡톡튀는 매력을 갖고 있는 곳이라 만족하실 수 있을거라 예상되네요.


며칠간 비도 계속 내리고 앞으로도 비 소식이 꾸준하게 있는데 이럴때 근육통 심해지시는분들 많을거라 생각됩니다. 저 역시도 그러니까요. 그런분들은 아픈데 참지 마시고 이렇게 마사지 샵에 방문해 충분한 휴식을 갖고 환상적인 테라피를 받아보시기 바랄게요!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로비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로비

코카콜라테라피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290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지산지점 인근에 위치해 있어 찾기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내부로 들어오면 이렇게 오묘한 보랏빛 조명이 보입니다. 카운터터를 통해서 예약확인을 받으신 다음 이용 안내를 받게되는데요, 해당 교육을 받은 직원분이 있기 때문에 친절한 응대를 기대해보셔도 좋아요^^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복도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복도

복도와 로비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전체적으로 넓직하고 깔끔한 환경이라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그 다음날 아침 6시까지이니 넉넉하게 방문해볼 수 있는데요, 점심시간이나 퇴근 후 혹은 야근후에도 편하게 찾아와보실 수 있어요.


주차장 이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차량을 끌고 오시는분들도 주차에 대한 스트레스를 덜고 이용할 수 있답니다.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관리실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관리실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의 관리실은 1인실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각 관리실마다 의자와 테이블이 있어 휴식이 가능하며 락커룸이 넉넉한 사이즈로 준비되어서 옷이나 소지품 보관에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개별 냉난방이 가능하도록 설치되어 있어서 더울때나 추울때나 쾌적한 환경에서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관리실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관리실

받아볼 수 잇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아로마 로미로미로 B코스와 C코스로 이루어져 있는데 비코스는 한시간 동안 진행되며 8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C코스는 한시간 반동안 이용할 수 있고, 이용가는 12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일하시는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분들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대구 두산동에서 한국인 마사지 샵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여기가 정말 마음에 드실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샤워실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 샤워실

샤워공간은 이렇게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파티션으로 나누어진 샤워실이 나오고 사진에 보이는 바깥공간은 파우더룸 개념으로수건과 스키로션 그리고 각종 소모품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물품들이 충분하기 때문에 따로 챙겨오실건 없으실거같네요~!




대구 두산동 코카콜라테라피에 대한 상세한 내용 및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이용하시면 할인가를 적용받을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8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