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샵 여기서 골라가자!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요즘 스트레스를 하도 많이 받았더니 뒷 목이 뻐근해지는 것 같고, 두통이 시도 때도 없이 찾아오는것 같아서 오랜만에 마사지를 받아보려고 찾아봤는데요, 못보던 곳도 많고 후기가 좋은 곳도 많아서 이왕 알아보는거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이렇게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제가 엄선해서 고른 곳들이니 참고하시고 마음에 들면 한 번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 지연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 지연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 지연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황금역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지연은 대구 1인샵으로 스웨디시와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대구 1등 힐링샵으로 고객님 한분한분 정성스러운 관리를 해드린다고 소개말이 되어 있네요!


저는 다인샵도 좋아하지만 이렇게 일인샵도 많이 다니는편인데요, 더 안락하고 프라이빗하다는 장점 때문인것 같아요. 그리고 원장님 한 분이서 관리해주시기 때문에 뭔가 내 몸에 대해서 더 잘 알고있다는 전문적인 느낌도 들고요^^ 물론 몇번 다녔을때의 이야기랍니다!




대구 1인샵 지연
대구 1인샵 지연

대구 1인샵 지연 원장님은 25세 한국인 여성분이고 현직 모델이라고 하시네요! 실력 만큼이나 외모도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영업시간은 오후 1시 ~ 밤 11시까지이며 주차가 가능하지만 유료인 부분 참고해주세요!


프로그램은 A코스 아로마 등 + 림프 60분 10만원, B코스 아로마 후면 + 림프 80분 13만원, V코스 아로마+건식+스웨디시 전면, 후면, 전신+림프 80분 20만원, S코스 건식+아로마+스웨디시 전면, 후면 전신+림프+감성힐링 100분 25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 핫플테라피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 핫플테라피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 핫플테라피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29길 22에 위치해 있는 핫플테라피는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르로 5년 이상의 경력을 갖추고 있는 전문 테라피스트가 케어해준다고 하는데요, 여러 음료 제공과 고퀄리티 마사지를 통해 휴식처에 온듯한 기분과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구 한국인 마사지 샵 답게 테라피스트분들은 모두 한국인 여성분들이시고 프로급 실력을 자랑하신답니다!




대구 핫플테라피
대구 핫플테라피

대구 핫플테라피는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운영되는데요, 연중 무휴입니다. 황금동 어린이회관역 1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안으로 도착할 수 있으니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도 편한데요, 차타고 오시는분들은 건물앞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 한가지로만 준비되어 있는데요, 시간에 따라 A코스와 B코스로 나뉘며 금랙은 60분 10만원, 90분 15만원에 형성되어 있고 회원가는 더욱 저렴합니다. 아로마 오일 사용으로 피부에 영양도 공급함과 동시에 혈액순환을 도와 노폐물을 제거하기 때문에 스트레스 해소에 정말 좋습니다!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 콩나물아로마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 콩나물아로마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 - 콩나물아로마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동에 위치해 있는 콩나물 아로마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대구 아로마 마사지 샵인데요, 이름 자체가 신선하고 귀여운 느낌이 드네요^^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진 공간에서 밝은 미소와 친절한 마인드로 맞이해주신다고 합니다!




대구 콩나물아로마
대구 콩나물아로마

대구 콩나물아로마는 전원 20대 한국인 여 매니저님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6시까지고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감성아로마로 준비되어 있으며, 60분 8만원, 90분 12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어요~ 개별 샤워실 및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바로가기 ▼

조회수 44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