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구 이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콩나물아로마는 최신 시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곡동 스웨디시 대구 콩나물아로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항상 일에 지쳐있으며 내몸의 안락함을 느끼는 시간은 부족한걸로 보여집니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언제나 우리를 반겨주는 이곳을 통해 어떤 관리를 중심으로 삶의 활력을 주는지 알아볼수 있습니다.


두가지 코스로 운영중에 있어서 선택할수 있으며,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배정되어 있어서 의사소통에 있어서느 부족함없이 진행할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매장 내부의 모습과 관리실에

대한 모습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콩나물아로마 지도
대구 콩나물아로마 지도

대구 스웨디시의 찾오시는 길을 먼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성서산입단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동 입니다.


방문전 미리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를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하철 역 근처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수월하며 근처에 맛집과 공원이 즐비하고 있어서 휴식을 제대로 만끽할수 있는 곳으로 보여집니다.



대구 콩나물아로마 카운터
대구 콩나물아로마 카운터

이곡동 스웨디시의 매장 내부에 들어오게 되면 열체크를 비롯해 손소독제까지 배치되어 있어서 청결을 굉장히 엄격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운터를 통해 예약확인 또한 빠르게 진행할수 있으며, 소지품 보관을 통해 더욱 편안한 휴식에 취할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아로마의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가지 코스인 A코스 60분 9만원, B코스 120분 18만원으로 한시간과 한시간 반 정도의 시간을 사전에 선택하여 관리에 집중해도 되고, 아니면 관리사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하시는 부분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스웨디시를 받고 나면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의 촉진 덕분에 쌓였던 노페물 배출에도 굉장히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붓기와 부종에 대한 부분까지 빠르게 해결되고 있는 부분이니 안심하고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의 주기는 대부분 일주일에 한번 넉넉하게 이주에 한번정도를 추천드리고 있지만 대부분 바쁜 회사생활 때문에 휴무에 맞춰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구 콩나물아로마 복도
대구 콩나물아로마 복도

매장 내부는 전체적으로 아늑한 조명을 통해 관리에 집중할수 있도록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한 부분을 볼수 있으며, 관리실에만 비추고 있는 간접조명을 위해 어떤 곳으로 들어가게 되는지 빠르게 파악할수 있습니다.


테크닉과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관리사님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대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으로 상기 테라피 코스 수료하신 분들이기 때문에 관리에 대한 부분은 정확하고 섬세하게 느끼실수 있습니다.


건강상의 문제가 있다고 해서 방문하기 보다는 미리 서둘러 예방하는게 현명하며, 늘 그러하듯 항상 뭉쳐있는 어깨와 근육들은 일상생활을 함에 있어서 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집에서 혹은 운동을 하면서 스트레칭, 홈케어를 해도 뭉쳐진 근육들이 쉽게 풀리지 않으며 관리사님만이 답을 가지고 있기에 미리 예약하여 방문하시는게 가장 바람직한 방법입니다.



대구 콩나물아로마 관리실
대구 콩나물아로마 관리실

이곡동 스웨디시의 1인 관리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아담하게 구성되어 있는 공간으로 1인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수 있는데요. 되려 넓은 공간이라면 서늘한 기운이 들수 있기때문에 인원수에 맞게 쾌적한 환경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트레이를 통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볼수 있으며 관리가 시작되면 제품에 대한 설명 또한 잊지않고 해주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12시부터 새벽6시까지로 늦은 시간까지 운영되고 있어서 편안하게 스케줄을 파악하고 예약할수 있습니다. 폰 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코스가 정해지면 방문전 문자를 이용하여 예약도 가능합니다.





매장에선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많은 관리사님들을 초대하고 있습니다. 성실하고 친절한 마인드만 갖추어져있다면 항상 환영하고 있으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위 배너를 통해 스웨디시 관리에 대한 방법과 금액이 나와있으며, 마캉스 어플로는 이벤트 혜택을 받을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수 있습니다.



조회수 1,50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