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찐망고

대구 한국인 마사지 중독성 넘치는 곳!


안녕하세요! 건강과 뷰티 이야기와 정보를 공유 및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날씨가 하루가 다르게 더워지고 있는데 땀이 많이 흐를수록 체력 관리를 잘 해주셔야된다는거 아시죠? 그래서 저는 여름에 특히나 마사지를 많이 받으러다니는데요, 오늘은 대구 한국인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대구 남성전용 마사지 추천 샵


> 대구 감성마사지 1인샵 만족할 수 있는 곳




대구 황금역 [응급실]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대구 한국인 마사지 샵은 두산동 황금역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응급실이라는 곳으로 쌤들은 모두 20대랍니다! 대구 아로마마사지하면 여기를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을 정도로 실력 좋기로 유명한데요, 이 밖에 슈얼과 림프순환 감성 테라피까지 받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우드톤의 밝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풀야근에도 걱정없는 운영시간입니다^^ 건물 내 자유주차니까 주차 걱정도 없어요!





대구 지산동 [아로마힐즈]

수성구 지산역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아로마힐즈를 두번째로 소개해드립니다~ 여기는 낮 12시부터 새벽 6시까지 운영하는 곳인데요, 전원 실력파 여 관리사님들로 부드럽고 감성적인 스웨디시를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A코스 60분 7만원, B코스 90분 10만원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고, 충분히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답니다! 지친 일상속의 최고의 힐링을 맛볼 수 있는 곳이라 자부합니다^^!





대구 대명동 [타임테라피]

다음은 남구 대명동 안지랑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타임테라피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및 아로마 전문으로 개인적으로 여기는 정말 따분한 일상에 활력소가 되어주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 대구에는 늦게까지 영업하는 곳이 은근히 많더라고요~ 퇴근후에도 부담없이 찾아갈 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대구 두산동 [블루테라피]

대구 한국인 마사지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곳은 황금역 1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블루테라피입니다. 이곳은 일단 신축 건뭉에 있어서 시설이 깔끔하고 되게 좋아요. 1인 1샤워실로 편의시설도 상당히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게다가 30분짜리 짧은 코스도 마련되어 있어서 시간없을때 잠깐 받고 가기에도 좋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에요. 강추합니다!



> 강동 한국인 관리사 마사지 TOP 3


> 강남 한국인 마사지 추천샵!

조회 33회

397-1, Yeongcheon-dong, Hwaseong-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Tel: 1644-8396, 애드크라운.com

©2020 by JJINMANGO. Proudly created with W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