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건마 스웨디시 1인샵 골라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대전건마에 대한 소개를 해드릴까하는데요, 스웨디시샵도 있고, 1인샵, 아로마 등 종류는 다양합니다. 요즘처럼 찌뿌둥할때 마사지 받으면서 근육통도 완화시키고 무엇보다 스트레스도 해소해보시는게 어떨까 싶은데요, 최근에는 마사지가 유행하면서 예전과는 인식도 많이 달라졌고, 때문에 남녀노소 즐기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수요가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공급도 늘어나고 있는데 이 가운데 어디를 골라 방문해야할지 모르겠다면 오늘 추천드리는 곳 중에 골라보시기 바랍니다!




대전건마 - 진이
대전건마 - 진이
대전건마 - 진이

첫번째로 추천해드릴 곳은 대전 1인샵 진이로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와 완벽한 실력이 받쳐주는 테라피를 통해 피로 회복에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는 아로마 & 림프 관리 전문 샵입니다. 현재 코로나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모든 관리용품을 매회 소독하고 있으니 더욱 안심하시고 방문하셔도 됩니다. 위치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으로 유성온천역 8번출구에서 걸어서 2분거리에 있답니다. 상세 주소 및 주차 관련은 문의해주셔야해요.




대전 1인샵 진이
대전 1인샵 진이

대전 1인샵 진이 원장님은 한국인 실력파 여성분으로 테라피 경력 9년과 왁싱경력 7년을 자랑하신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1시까지이고 예약은 오전 10시 ~ 밤 11시까지 가능합니다. 하루 전 선예약도 물론 가능한 곳인데요, 프로그램은 전신아로마+림프+풋케어 80분 12만원이고 사실상 테라피는 이렇게 단일 코스로 이어져요.


그 외적으로 왁싱 코스와 패키지 코스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왁싱은 인그로운 헤어세럼, 알로에젤, 티트리오일, 재생크림이 포함되어 있고, 패키지는 왁싱과 테라피를 같이 받아볼 수 있는 케어랍니다^^




대전건마 - 모델
대전건마 - 모델
대전건마 - 모델

두번째로 추천해드리는 곳도 역시 1인샵인데요, 상호명은 모델로 스웨디시와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대전 한국인 마사지 샵 중 하나입니다. 언제나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정성스러운 테라피를 보답하는 곳인데요, 1인샵 체제로 운영되지만 원장님은 총 5분이 계시답니다. 모두 한국인 여성분들이고 나이대는 전부 20대 초중반이세요.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 반하다를 통해서 대략적인 원장님 프로필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전 1인샵 모델
대전 1인샵 모델

대전 1인샵 모델은 대전 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유성온천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5시까지입니다. 프로그램은 모델테라피 하드 단일 코스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스웨디시와 아로마가 포함되어 있는 코스로 순수관리시간만 카운트되기 때문에 입실과 퇴실 시간은 별개로 더 꽉찬 마사지 타임을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건마 - 나나테라피
대전건마 - 나나테라피
대전건마 - 나나테라피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릴 곳은 나나테라피로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샵입니다. 최상의 테라피를 경험해볼 수 있는 곳이기도하며, 현재 대전 마사지 할인 정보를 찾고 있는분들에게도 적합한데요, 이유는 오픈한지 얼마안되어서 지금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랍니다! 전코스 -1만원 할인 진행중이에요.




대전 나나테라피
대전 나나테라피

대전 나나테라피는 유성구 봉명동 유성온천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후 1시 ~ 오후 11시까지입니다. 관리사분들의 경우 전원 20대 한국인 여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힐링코스로 60분 10만원, 90분 14만원에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7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