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수면가능 마사지 샵 BEST 3!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대전 수면가능 마사지 샵 BEST 3를 알려드리려고하는데요, 마사지 받고나면 몸도 나른해지는게 더 쉬었다가고 싶을때가 많다고 생각되는데요, 수면이 안되는 곳은 억지로 몸을 일으켜 나가야합니다. 그치만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대전마사지 샵은 테라피 후 수면까지 취할 수 있으니 더 효과적으로 피로를 풀 수 있답니다! 직접 방문해보고 수면까지 취해본 후 가장 좋았던 샵들로만 베스트 3를 꾸려왔어요^^




대전 수면가능 마사지 샵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타이야스파입니다. 이름답게 타이마사지 전문인 곳인데요, 이 밖에 아로마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도 취급하는 곳입니다. 둔산동 시청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건물 뒤에있는 리프트 주차장 앞에 주차할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6시까지며 365일 연중무휴라서 아무때나 부담안갖고 방문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관리사님의 경우 상기 종목 테라피를 수료한 전원 한국인 여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평일 주간에는 마사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타이 70분 3만원, 아로마 70분 3.8만원이니 저렴하게 마사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세요^^




BEST 2 - 블랙핑크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는 대전 수면가능 마사지 샵은 블랙핑크입니다. 이름이 참 강렬한데요, 감성 스웨디시 전문으로 유성 온천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도 힘들이지 않고 방문할 수 있는 곳이에요.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마사지 수면실은 물론 휴식을 위한 휴게실도 별로도 마련되어 있는 곳입니다. 그야말로 명품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샵이에요. 서혜부와 전립선 마사지도 가능해서 딥한 힐링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다가 24시 마사지 샵이라 시간에 대한 제한도 없어요!



BEST 1 - 몽스파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대전 수면가능 마사지 샵은 바로 몽스파인데요, 서구 괴정동 용문역 4번출구 5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바로 옆이라서 찾아가기도 좋고 내부 주차시설이 있어 무료로 주차도 가능하답니다.


호텔식마사지 및 스웨디시 코스로 운영중이며 120평 규모의 대형 프리미엄 샵이랍니다! 1인 샤워시설과 흡연실, 수면실, 단체룸이 마련되어 있어서 더 편리한 이용을 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샵이에요^^



더 많은 대전 마사지 샵 알아보기▼

조회수 2,78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