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탄 감성마사지 후회하지 마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동탄 감성마사지 샵을 추천해드리기 위해서 준비를 해봤는데요, 수원이나 오산, 동탄, 광교 이쯤에서 추천해달라고하시는분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순차적으로 추천을 해볼까하는데요, 그 첫 스타트로 동탄을 가져왔습니다! 총 3곳을 추천업소로 선정하여 소개를해드릴테니 평소 동탄 마사지 샵을 찾아다니고 있었다면 이번 포스팅에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동탄 감성마사지 - 명성
동탄 감성마사지 - 명성
동탄 감성마사지 - 명성

동탄 마사지 할인 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있는 명성이라는 샵은 동탄 반송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남광장 공영주차장에서 도보로 1분 소요되며, 건물 지하에 무료로 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가용으로 방문하셔도 전혀 문제될 부분이 없답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마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4시까지입니다. 연중무휴로 운영중이니 언제든지 예약만하면 빠르게 방문해보실 수 있는 샵이랍니다~!




동탄 명성
동탄 명성

동탄 명성 샵에 근무하시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분들이고 모두 테라피 수료로 전문적인 힐링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총 20여명 정도가 근무하고 있답니다! 프로그램은 아로마&스웨디시로 60분 8만, 90분 11만, 120분 14만원에 형성되어 있답니다! 커플실과 일인실 모두 마련되어 있어 연인과 오붓하게 방문하기도 좋고, 혼자 프라이빗하게 방문해보기에도 정말 괜찮은 업체입니다^^




동탄 감성마사지 - 히트테라피
동탄 감성마사지 - 히트테라피
동탄 감성마사지 - 히트테라피

두번째는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91-7 5층에 있는 히트테라피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혼혈관리사와 한국인관리사분중에 선택해서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에요, 색다른 경험도 가능한곳으로 인기가 참 많아요. 감성테라피는 물론 센슈얼 마사지와 로미로미를 전문으로 하는 곳으로 혈액순환은 물론 노폐물 배출과 림프 관리에 도움을 주는 곳입니다!




동탄 히트테라피
동탄 히트테라피

전원 한국인 여 쌤들로 구성되어 있는 동탄 히트테라피는 한국분이지만 필리핀 혼혈 관리사분도 계시답니다! 그래서 코스가 어떤 관리사분에게 받느냐에 따라 금액이 조금 다른데요,ㅣ 베이직과 프리미엄으로 구별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이 100% 한국인 관리사분이 관리해주는 코스입니다. 금액대는 베이직 코스가 5~10만원, 프리미엄 코스가 7~14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어요!




동탄 감성마사지 - 굿테라피
동탄 감성마사지 - 굿테라피
동탄 감성마사지 - 굿테라피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동탄 마사지 업체는 굿테라피라는 곳으로 화성시 동탄 오산로 86-7 GTX 프리미엄빌2 3층 303호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동탄역 2번출구와도 가까워서 대중교통으로의 접근성도 좋은 샵인데요, 동탄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떠오르고 있는 스웨디시 전문 업소입니다. 동탄 마사지 할인 업소 중 하나로 현재 회원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동탄 굿테라피
동탄 굿테라피

동탄 굿테라피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이며 예약은 오전 10시부터 받는다고 합니다! 관리사분들도 전원 한국인 20대 여쌤들로 전문 교육을 수료하셔서 실력이 너무 좋으세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단일 종목으로 70분 12만원, 90분 15만원에 형성되어 있답니다!


여기는 시설 자랑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개인 샤워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음료도 제공되어 마치 카페와 같습니다! 콜라랑 커피, 얼그레이, 아이스티 등등 종류가 정말 많으니 취향에 맞는걸로 골라드시면 된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0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