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포 건식마사지 제리에서 즐기는 여유있는 시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마포 건식마사지 제리 샵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고자 찾아왔습니다. 오늘의 샵 소개 주인공인 제리는 1인샵으로 운영되고 있는 공간인데요, 건식마사지부터 스웨디시까지 폭 넓게 케어를 받아보고 싶으신분들에게 강추해드리는 곳으로 일상 속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제리 샵은 친절과 센스를 모티브로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친 일상속의 피로를 확실하게 풀어드리겠다고 약속하는 곳이니 만큼 섬세한 손길이 필요하신분들은 여기서 힐링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마포 건식마사지 제리 실내
마포 건식마사지 제리 실내

먼저 마포 건식마사지 제리 샵의 실내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1인샵이니 만큼 아늑한 공간이 인상적인데요, 그렇다고 절대 좁은건 아닙니다. 충분한 공간을 갖추고 있고, 오히려 혼자 사용하는 공간이라서 그런지 더 넓게, 더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내를 보시면 세련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쇼파와 마사지 테이블 그리고 장식장과 간이의자 등으로 꾸며져 있다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포인트가 있는데 모든 것들이 잘 어우러져 있어서 보는 재미도 더해지는 공간이에요.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위생 관리도 철저하게 되어 있습니다.



마포 건식마사지 제리 관리실
마포 건식마사지 제리 관리실

위치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으로 마포역 1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상세한 주소는 예약하시는분들에 한해서만 공개하고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예약제로 운영하는 곳이라 다른 손님들과 마주할 일이 없어 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역세권이기 때문에 자차 이용을 하지 않고도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지만 무료 주차를 지원하고 있으니 차를 가져오시는분들도 불편하지 않게 이용이 가능하시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입니다.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 경우에는 해당 날짜의 예약이 모두 마감되었거나 휴무는 랜덤으로 정해진다고 합니다^^



마포 건식마사지 제리 내부
마포 건식마사지 제리 내부

제리 샵에서 근무하시는 관리사분은 20대 중후반의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으로 피부미용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테라피스트이며, 스웨디시 경력도 3년 이상이라고하니 실력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두가지 코스인데요, 첫번째 코스는 스웨디시 전용으로 한시간에 10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두번째는 건식 마사지가 포함되어 있는 건식 + 스웨디시 코스로 한시간 반에 13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테라피를 동시에 느끼고싶은 분들에게는 두번째 코스가 더욱 안성맞춤이고 부드러움만 느끼고싶다하시면 첫번째 코스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오늘은 이렇게 마포 건식마사지 제리 샵에 대한 소개를 드려보았는데요, 마음에 드셨나요?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더욱 상세한 내용은 물론 예약 번호와 할인 내용까지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6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