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포 마사지 1인샵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마포 마사지 1인샵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 외출이 쉽지 않고 사람 많은 곳은 꺼려지는데 그래서 사람이 없고 예약제로 운영되는 1인샵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거 같아서 이런 분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포에 있는 마사지 1인샵들을 몇 곳 추려서 가져와봤습니다! 어디하나 부족한 곳 없는 업체들이니 참고바랄게요^^




마포 마사지 1인샵 - 탈라라
마포 마사지 1인샵 - 탈라라
마포 마사지 1인샵 - 탈라라

가장 먼저 추천해드릴 곳은 마포구청역 1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탈라라 입니다. 여기는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업체인데요, 월드컵경기장이랑 마포구청이랑도 가까워서 접근성이 정말 좋아요. 수준높은 마사지 실력을 통해 피로와 스트레스까지 해소해볼 수 있어요. 그리고 철저한 방역시스템을 통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마포 탈라라
마포 탈라라

무료 주차도 가능하며, 탈라라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아주 넉넉한 편에 속하느네요, 주말 영업하고 연중무휴랍니다! 탈라라 원장님은 한국분으로 마포 한국인 마사지 샵 찾으신다면 고민하지 마세요! 경력 7년과 피부국가자격증도 보유하고 계셔서 실력은 정말 굳! 여기는 마사지뿐만아니라 얼마전부터 왁싱도 시작하셨다고해요. 브라질리언 왁싱 가능하고 테라피랑 패키지로 받아볼 수 있어요^^




마포 마사지 1인샵 - 김보라
마포 마사지 1인샵 - 김보라
마포 마사지 1인샵 - 김보라

두번째는 서대문구 대현동 이대역 1번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는 김보라 샵입니다. 감성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마사지 전문인데요, 천연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물만으로도 깨끗하게 씻어져 부담스럽지도 않아요. 위생과 청결을 무엇보다 생각하는 샵이라서 정말 안심하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유니폼도 착용하시니 전문성도 느껴지고 위생적인 부분에서 한번 더 안심할 수 있어요.




마포 1인샵 김보라
마포 1인샵 김보라

김보라 샵 원장님은 27세 한국인 여성분이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밤 12시까지입니다! 무료 주차 가능한 럽체이며, 프로그램은 감성 스웨디시 / 로미로미 A코스 70분 10만원, B코스 100분 13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마포 1인샵 중 이대역 쪽에서 정말 핫한 곳이라는것 참고해주세요!




마포 마사지 1인샵 - 유이
마포 마사지 1인샵 - 유이
마포 마사지 1인샵 - 유이

세번째로 추천해드리는 곳은 마포구 삼앙동 디지털미디어시티역 9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유이라는 곳이랍니다. 이름이 참 귀엽죠?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업소이며, 편하게 피로풀기 좋도록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실력도 정말 출중하시답니다!




마포 1인샵 유이
마포 1인샵 유이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아로마 + 로미로미 + 림프 + 감성 + 건식으로 A,B,C 코스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한 번에 다양한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가격대로 합리적이고 입실 ~ 퇴실이 아닌 순수 관리시간으로 운영되어 더욱 꽉 채운 테라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이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이고 영업시간은 오후 2시 ~ 새벽 1시까지이니 알아두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모든 샵들은 아래 이미지를 통해 방문할 수 있는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예약할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이 밖에 다양한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1,43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