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면목역 아로마 마사지, 중랑 휴스웨디시 아름다워!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 오늘은 면목역 아로마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처럼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게 되면서 근육들이 긴장 된 상태로 변하면서 근육통으로 시달릴 수 있는데요, 이런 경우 마사지샵에 가셔서 충분하게 풀어주신다면 일상 생활을 하시는데 크게 어려움이 없으실 거예요~


그래서 오늘도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하는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면서 추천까지 해드리고 싶은 마음인데요, 오늘 살펴볼 샵은 집중도 높은 완벽한 관리로 찾아와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에게 힐링을 선사해드린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면목역 아로마 카운터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면목역 아로마에 대해 알아보며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샵은 100%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어서 사전에 미리 연락을 주신 다음 예약을 잡고 방문을 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간혹 즉흥으로 방문을 해주시는 분들이 있다고 하는데 예약 없이 샵을 가게 되면 예약 현황에 따라서 대기 시간이 오래 주어지거나 다른 날짜에 다시 예약을 잡고 가셔야 하는 번거로운 일이 발생하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서 가주시면 좋으실 것 같네요~


면목역 아로마 내부

이곳은 면목역 아로마 내부의 모습 입니다. 샵은 전체적으로 우드스타일로 되어 있어 굉장히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내고 있는데요, 이렇게 따뜻한 느낌 속에서 어떤 프로그램 관리가 진행이 되고 있을까요? 정말 궁금하시지 않나요~?


샵에서는 여러개 관리를 진행하고 있는데 바로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전신 스웨디시 A코스 60분 육만원, B코스 90분 팔만원 포핸드 관리 A코스 60분 십일만원, B코스 90분 십오만원


그리고 아로마 코스는 A코스 60분 오만원, B코스 90분 칠만원 입니다. 마지막은 전신 크림 관리로 A코스 60분 오만원, B코스 90분 칠만원으로 케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면목역 아로마 복도

중랑 아로마에는 정말 많은 프로그램이 주어져 있으며 코스에 따라 이벤트도 주어져 있는데요,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저렴한 이벤트는 주간 시간대인 낮 12시에서 저녁 7시까지 방문시 만원, 그리고 단체로 2인 이상 방문을 하게 되면 만원 이렇게 기존 마사지 가격에서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주기적으로 마사지를 받다 보면 가격면에서 부담이 될 수 있는데 이렇게 이벤트를 하는 곳을 찾아서 방문을 하게 되면 가성비스럽게 케어를 받을 수 있으니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면목역 아로마 관리실

다음은 이제 중랑 휴스웨디시의 관리실 안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관리실 안에는 개인 샤워실도 함께 구비가 되어 있으며 넓직한 베드도 준비가 되어 있어 언제든지 편안한 공간에서 케어가 진행 되고 있다고 합니다.


샵에는 태국인 분들이 관리를 맡아서 해주시고 계시며 마사지 구인을 통해 새로운 관리사님들도 많이 영입하고 있다고 하니 기대를 하고 방문해주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면목역 아로마 케어룸

샵은 오후 1시에서 새벽 4시까지 시간 제약 없는 시간대에 영업을 하고 있으며 랜덤으로 쉬는 날이거나 일찍 마감을 하는 경우에는 예약 폰을 꺼두신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상세주소는 예약시 함께 문의를 해주시면 사장님께서 안내를 해주시니 참고해서 찾아와주시면 되겠습니다. 아쉽게도 주차장은 따로 마련이 되어 있지 않아 도보를 이용해서 오시는 것을 추천해드리며 면목역 3번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니 편리하게 오실 수 있으실 거예요!


전국 마사지샵 정보와, 다른 마사지사이트 정보가 궁금하신 경우 배너를 함께 클릭해보시길 바랍니다 :)


다른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