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무직자 대출 쉬운곳 도움받으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대출 및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무직자 대출 쉬운곳 알려드리려고하는데요, 개인적인 상황으로 인해 직업이 없으신분들도 계시고, 전업주부이거나 아직은 대학생 신분인 경우에는 이렇다하게 증명할 수 있는 소득이 없다보니 대출을 신청하는 것부터가 쉽지 않은데요, 그래도 일부 대출 상품은 소득이 증명되지 않고도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직업이 없다고 하더라도 대출이 가능하답니다. 바로 알려드릴게요^^



시중에서 알아볼 수 있는 무직자 대출 쉬운곳 중에서도 비교적 금리가 낮은 곳들로만 골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연 소득과는 무관하기 때문에 직업이 없어도, 전업주부여도, 대학생 신분이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본인 상황에 더욱 유리한 조건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하루라도 빨리 대출을 받아보고 싶으신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는 무직자 대출 쉬운곳 케이뱅크입니다. 그 중에서도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인데요, 대출 조건은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이며, 소득증빙서류 없이 공인인증서로 바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조건
대출 조건

대출 조건

대출 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무직자 분들도 충분히 충족하시리라 생각되는데요, 여기에 인터넷 전문 은행이기 때문에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대출 신청과 대출금도 즉각적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급하게 돈을 필요로하는 분들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최대 한도는 5,000만원이고 금리는 최저 연 3.94%입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이 면제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갚아도 상관없습니다.



렌딩사이언스 알파론 11
렌딩사이언스 알파론 11
렌딩사이언스 알파론 11

P2P 플랫폼의 경우에는 1금융권보다 신용등급에 대한 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낮고, 무직자분들이라면 렌딩사이언스의 알파론 11을 참고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 상품의 경우 공인인증서를 갖고 있는 20세 이상 고객에게 최대 24개월간의 대출을 제공하고 기준도 상대적으로 높지 않습니다.




한도 및 금리
한도 및 금리
한도 및 금리

해당 상품의 한도는 최저 100만원부터 최대 3,000만원까지인데요,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는 방식입니다. 금리는 최저 연 3.7%고 최대 19.9%입니다. 원기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이고 24개월말고 12개월, 18개월 선택도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다음 무직자 대출 쉬운곳은 하나은행입니다. 상품은 바로 이지페이론인데요, 소액대출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는바입니다.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내국인, 한국신용정보원에 카드보유가 반영된 고객,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으로 대출 한도는 50만원 이상 최대 300만원까지입니다.



대출 기간 및 금리
대출 기간 및 금리

대출 기간 및 금리

서류도 제출할 필요가 없고 영업점 방문도 필요없기 때문에 아주 간편한 대출인데요, 기간은 최대 3년이고, 1년, 2년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전액원리금균등분할상환 또는 마이너스통장인데요, 마이너스통장의 경우 기간은 1년이고 최장 5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연 4.40%대인데요, 일반적으로 대출 금액이 많을수록 더욱 유리한 금리를 적용받게되는 대출의 측성상 필요 대출금액이 낮을 경우에는 이지페이론을 통해 이상적인 금리로 이용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치며

자 오늘은 이렇게 무직자 대출 쉬운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곳에서도 조건을 충족하지 못한다면 새로운 대출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를 이용해보시는것은 어떠실까죠? 앞서 말씀드린 무직자대출은 물론 신불자대출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고, 또 해당 상품을 취급하는 업체도 비교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장 유리한 조건으로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위에도 정식 등록되어 있는 대출브라더스이기 때문에 안전하게 합법적인 테두리안에서의 금융 거래가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뿐만아니라 다양한 금융정보 및 뉴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부탁드릴게요^^



더 많은 대출정보 알아가세요! ▼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