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무직 소액대출 어렵지않게 가능하네요


무직 소액대출
무직 소액대출

한창 돈이 급할때는 이미 통장에 넣어둔 돈을 다 사용하고 집에서 모으고 있던 저금통을 깨가면서까지 생활을 이어갔던 적이 있습니다. 저금통에는 큰 돈을 넣어두는게 아니기 때문에 금방 동나기도 했는데요, 그래도 월급이 들어오기 전까지는 버틸 수 있는 정도라 다행이었어요. 빨리 이런 생활을 벗어나고 싶었지만 이런 굴레는 계속 반복되고 쉽사리 벗어나오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그러다가 얼마전에는 일자리 마저 그만두게 되었는데요, 코로나로 인한 매출 급감도 있었고 이런저런 사정으로 무직자가 되어 버렸네요. 당장에 필요한 돈이 없어지니 마음만 급했는데 알아보니까 소액대출이라는 것도 있더라고요. 크게는 바라지도 않고 당장 생활할때 필요한 50만원 ~ 100만원 선이었는데 가능한 상품이 여럿 보였어요.


하지만 현재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승인이 안되면 어쩌지 하는 걱정도 있었는데 무직 소액대출도 가능하다는 말에 웃지 않을수가 없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소액을 생각하고 있었지만 정상적으로 일을 구하고 출근하고, 또 월급을 받기 까지는 어느정도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백만원 이상으로 다시 기준을 잡았어요.


무직 소액대출이 가능하다고하니 여러번 손을 벌릴바에는 한번에 처리하는게 나겠구나 싶었기 때문인데요, 한도도 꽤 좋게 나오더라고요. 그래도 당장에 필요한 만큼만 대출을 받고 급한불부터 껐습니다.



무직자대출
무직자대출

특히나 요새는 저와 같은 상황에 놓이신 분들이 많을거같은데요, 경기가 안좋은터라 실직하신분들도 많고 소득이 있다해도 일정 수준에 못미치는 경우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거같아요. 때문에 생활에도 지장이 생기니까 이런거부터 해결하고자 소액으로나마 대출을 많이들 알아보실겁니다.


저도 무직 소액대출이 처음에는 안될줄 알았는데 어렵지 않게 진행했으니까 고민하시는분들도 부담없이 우선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저는 대출브라더스라는 플랫폼을 이용했는데요, 여기서는 지역별대출이나 대출상품별로 확인이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상담까지 받을 수 있어서 금융에 대한 정보가 없는 저같은 사람들도 쉽게 진행할 수 있더라고요.


저도 정말 안될줄알았지만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는 말을 듣고서는 너무 기쁘더라고요. 이제 살았구나하는 안도감도 들고 말이에요. 저는 이래저래 안좋은 상황이 겹쳐 신용도도 좋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가능했던걸 보아서는 아마 신용도가 좋다면 더 유리한 조건으로 거래를 하실 수 있을거에요.


다들 아시는바와 같이 신용이 좋다면 금융권을 통해 이용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사금융으로 눈길을 돌리게되는데 저는 엄청 낮은 등급인데도 소액이라 그런지 부담스럽지 않은 이율로 진행할 수 있더라고요. 지금은 직장도 다시 다니게 되어 갚는데도 전혀 문제가 없었어요.


연체가 되지 않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그런 부분에 있어 저는 잘 지키고 있지만 제가 물어보니까 연체 이력이 있어도 대출이 나오는 상품도 있더라고요. 역시 찾아보면 다 해결방법은 있는거 같아요. 무직 소액대출부터 당일대출이나 여러가지 조건에 맞는 상품에 대한 문의가 있다면 제가 이용한 대출브라더스를 통해 문의해보세요! 확실한 솔루션을 받아볼 기회가 될거랍니다^^






<무직자 및 소액 대출 관련 게시글도 참고해보세요!>

조회수 4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