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행복하게 함께 일해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찾아왔는데요, 여기는 현재 넘쳐나는 손님을 감당하기가 힘들어서 새롭게 2호점을 오픈해서 운영중인 곳이라고합니다. 일할때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곳이 좋은데 그런 환경이 되기 위해서는 매장으로 방문하는 손님들이 많아야하는게 당연합니다. 파리만 날리는 곳은 손님의 입장으로도 직원의 입장으로도 가기싫은게 맞는데요, 내가 일할곳은 당연히 손님이 많은 곳을 골라야합니다.


무턱대고 아무데나 가서는 제대로 된 환경을 갖추고하는 곳을 찾기 쉽지가 않은데요, 세상이 많이 변한만큼 이제는 면접에 있어서도 사전 조사는 필수입니다. 정보의 시대잖아요! 조금만 검색해봐도 해당 업체에 대한 무수한 정보가 많이 쏟아져 나오니 꼭 그런 검색 활동을 해보셨으면하는데요, 인터넷을 잘 다루지 못하는분들을 위해 오늘 소개해드릴 하남 몽테라피의 자세한 정보도 함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몽테라피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몽테라피

하남 몽테라피는 최근들어서 손님이 많기로 소문난 곳인데요, 다인샵을 운영하는 중 넘쳐나는 손님들을 감당하지 못하고 하나의 샵을 더 오픈한 것입니다. 다른 지역과 비교해보았을때 여기 미사역 부근은 손님층이 매너가 좋으시다고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전화오는 양이 많기 때문에 객수 걱정하지 않고 수입에 대한 걱정하지 않고 일할 수 있는 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은 샵이에요.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다음날 새벽 4시까지인데요, 합법적인 체형관리 및 아로마 테라피를 바탕으로 사업자가 등록되어 있는 상태로 영업하고 있어 이부분에 대해 문제될것은 없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신축 건물이라서 주변 환경도 좋은데요, 지하철 5호선 미사역에서 도보 1분안에 접근할 수 있는 위치와 시설 역시 아주 깔끔한 샵이라서 마음에 드실겁니다.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몽테라피 위치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몽테라피 위치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하남 몽테라피는 보시는바와 같이 미사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 지하철로 출퇴근하시는분들에게도 용이한 위치이지만 손님들도 접근성이 좋다보니 그만큼 많이 유입이 되는데요, 식당이나 카페 등 너나할거없이 역세권을 원하는 이유도 이렇게 유입되는 손님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런점에 있어서 여기 몽테라피는 위치를 아주 잘 잡은 샵입니다.


지도상으로 보았을때 호수공원과 스타벅스, 자이아파트, 푸르지오아파트, 아린타움, 바라운스톤아파트, 더오페라, 골든센트로. 해링턴플레이스, 롯데캐슬 등 고급 아파트 브랜드가 즐비해있습니다. 그만큼 손님 유입에 대한 조건도 좋고, 손님들의 매너도 좋습니다.


몽테라피의 자세한 위치는 경기 하남시 망월동 1100 힐스테이트미사 12-1BL 27층 3호로 높은 층수에서 느낄 수 있는 답답함 없는 뷰는 덤입니다. 주간조를 희망하시는분들이라면 아마 지하철로 출퇴근할 가능성도 높은데요, 2번 출구로 나오면 코 앞에 직장이 있는것과 마찬가지이니 오고가는길이 힘들지 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몽테라피 로드뷰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몽테라피 로드뷰

몽테라피에서는 많은 관리사 선생님들을 뽑을 계획은 없다고 하는데요, 최소의 인원을 바탕으로 최고의 경쟁력을 구축하기 위해서 마사지 교육을 무료로 지원하고 숙식지원은 물론 관리사분들의 힘든점도 귀담아 들어 고민상담도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드는 등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그리고 최고의 마사지를 뽐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고, 그만큼 따라와 줄 수 있는 관리사분들로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감성테라피아 스웨디시테라피, 그리고 딥티슈테라피, 로미로미 테라피 등 어느것 한가지만이라도 하실 수 있다면 당연히 일하실 수 있으며, 경력이 없는 초보자분들의 경우 교육 진행을 하면서 일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면접과 관련된 문의는 24시간 언제나 가능하다고하니 편한 시간때 문의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몽테라피 로드뷰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몽테라피 로드뷰

하남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몽테라피 마사지 샵의 근무 조건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근무 형태로는 우선 주간과 야간이 있고, 중간 및 주말, 알바, 상주도 있습니다.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시간을 골라서 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곳인데요, 출퇴근이 어려우신분들이라면 상주하는 방법도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숙식이 제공되기 때문에 손해보는 일은 없을 듯 합니다^^~!


그리고 알바로도 일할 수 있다고하니 사정이 어려우신분들은 투잡으로도 이만한 곳이 없는데요, 평일에는 원래 일하던 곳에서 일하시고 주말에만 나와 일하면서 투잡으로 수입을 늘리시는 방법도 가능합니다. 시간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주간은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고 야간은 19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 까지입니다.


모든 근무시간과 휴무에 대해서는 개인일정에 따라서 조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동적으로 근무할 수 있는 곳이라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몽테라피 가격표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몽테라피 가격표

미사역 마사지 구인구직 오늘의 샵 몽테라피의 급여 조건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급여는 경력을 기준으로 비율제가 적용되는데요, 50 ~ 60%이며 당연히 갯수는 보장된다고 합니다. 현재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딥티슈 림프 마사지가 있는데요, 스웨디시는 사진에 보이는바와 같이 60분에 8만원, 90분에 11만원입니다.


딥티슈 림프 마사지의 경우 80분 11만원, 110분에 15만원으로 초보자분들의 경우 이 가격에서 반절을 가져가는것이고 경력자 쌤들의 경우에는 60%를 가져가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몽테라피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 및 문의 번호는 위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