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시원한 강서 오션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 오늘은 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다들 금요일이라서 약속이 많으실 텐데요, 이리저리 많이 돌아다니게 되면 다리도 금방 붓고 몸이 급 피로해지게 되기 마련이죠~


이럴 때는 테라피 관리를 받으면서 쌓여 있는 피로감을 풀어주는 것이 좋다고 생각이 들어요. 계속 뭉쳐 있는 근육들은 제때 풀어주지 않으면 통증으로 이어질 수 있어서 시간이 날 때마다 스트레칭도 해주고 여유가 있을 때 마사지 샵으로 가서 관리를 받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주말을 활기차게 보내기 위해서 오늘도 여러분께 정말 괜찮은 샵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집중해서 읽어주세요!



발산역 스웨디시 카운터

발산역 스웨디시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제일 먼저 사장님께서 예약 확인을 빠르게 도와주시고 계시는데요, 샵을 방문하시기 전에는 꼭 사전에 예약을 하시고 오셔야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예약을 하지 않고 즉흥으로 샵에 오시게 되면 대기시간이 주어지게 된다고 하는데요, 푹신한 쇼파와 테이블이 놓여져 있는 곳에서 잠시 대기를 해주시면 순차대로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기를 해서 시간이 지나가는 것보단 미리 예약을 하고 찾아오시는 게 시간 절약도 되면서 더 알차게 마사지 받으면서 가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발산역 스웨디시 내부

예약 확인을 마치고 나서 강서 스웨디시 내부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내부는 푸릇푸릇하게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것 처럼 꾸며져 있네요. 지금 같은 여름 계절에 방문을 하면 진짜 청량한 느낌이 들어 마사지를 받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질 것 같은데요~


이곳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지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a코스 60분에 가격은 6만원이고 b코스 90분에 가격은 8만원입니다. 코스에 관해서 자세한 사항은 사장님께 문의를 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실 거예요!



발산역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관리실로 한번 가볼텐데요, 발산역 스웨디시 복도 한쪽에는 여러가지 꽃들과 장식품들이 전시 되어 있어서 눈길이 가네요~ 관리사님의 센스로 복도를 허전하지 않고 향긋하게 꾸며두셨다고 합니다.


그럼 샵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도 한번 소개를 해드려볼게요! 관리사님들은 모든 분들이 태국인 분들이시고 테라피를 전문적으로 배우셔서 관리하는 부분에서는 베테랑 급으로 완벽하시다고 합니다.



발산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 마지막으로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 볼게요! 관리실은 되게 아름답고 멋스럽게 꾸며져 있습니다. 고객님들이 테라피 관리에 더 집중을 할 수 있도록 조명을 낮추고 은은하게 조명등을 키고 한다고 합니다. 요즘 같이 더운 여름에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게 에어컨 시스템도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샵은 발산역 9번출구에서 걸어서 3분이면 도착하는 곳에 위치를 하고 있고, 자세한 주소는 강서구 마곡동 797-10입니다.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걱정없이 방문이 가능하세요. 그리고 오전 11시부터 새벽5시까지 운영을 하니 예약하실 때 시간을 참고해서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단에 배너를 클릭하시면 강서 오션스웨디시 뿐만 아니라, 더 다양한 샵들의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궁금하시다면 눌러보세요!


그리고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뷰티나 에스테틱은 마캉스를 이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8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