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산은행 모바일 대출 이벤트, 첫달 이자 캐시백!


부산은행 모바일 대출 이벤트
부산은행 모바일 대출 이벤트

안녕하세요! 대출 및 금융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부산은행 모바일 대출 이벤트 소식을 전달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벤트에 당첨된다면 첫 달 이자를 돌려받는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모두들 아래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부산은행 모바일 대출 이벤트
부산은행 모바일 대출 이벤트
부산은행 모바일 대출 이벤트

BNK 부산은행에서는 오늘을 시작으로 9월 한달 동안 자사 모바일뱅킹 대출 상품인 직장인 프리미엄대출에 대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바로 첫달 납인한 이자를 다시 돌려받을 수 있는 캐시백 혜택입니다.



이벤트 대상자
이벤트 대상자
이벤트 대상자

이벤트 대상자는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직장인 프리미엄 대출을 실행한 고객들로 이들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위와 같은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해준다고 전했습니다.



한도조회 이벤트
한도조회 이벤트
한도조회 이벤트

대출 실행을 하지 않고, 한도조회만 한 고객에게도 상품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바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혹은 부산은행 모바일 간편결제 시스템인 썸패스 5천원 할인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본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상품을 받기 위해서는 조금이라도 더 서두르는게 좋겠습니다.


총 3,000명에게 혜택이 주어질 계획인데요, 부산은행 모바일 뱅킹을 접속한 다음 이벤트 게시판 혹은 인터넷 포털사이트 등의 이벤트 광고 페이지를 통해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프리미엄 대출
직장인 프리미엄 대출
직장인 프리미엄 대출

부산은행 모바일 대출 이벤트 참여 대상 상품인 직장인 프리미엄 대출 상품에 대해서도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상품은 직장인 신용대출로 우량기업체형과 일반기업체형으로 나뉘는데요, 우선 우량기업체형의 경우 당행 선정 우량법인기업체에 6개월 이상 재직하고 있으며, 소득이 연 4천만원 이상의 급여소득자여야합니다.


일반기업체형의 경우 일반법인기업체에 6개월 이상 재직하고 있으며. 연 소득이 2천만원 이상의 급여소득자여야합니다.



대출한도 및 기간
대출한도 및 기간
대출한도 및 기간

한도의 경우 신용평가결과에 따라서 최대 1억5000만원 이내인데요, 한도우대 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 대상자의 경우 최대 1억6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기간은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할 시 1년이내이며, 원금균등, 원리금균등 상환방식대출시 10년이내입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신잔액기준 COFIX 연동 변동금리가 적용되는데요, 2020.09.01 현재 기준으로 최저 금리는 연 1.91%입니다. 우대금리 항목으로는 거래실적 연동옵션, 신용듭급에 따른 우대, 금리우대 쿠폰 등이 있습니다. 금리가 변동하는 주기는 대면 거래의 경우 3개월, 6개월, 12개월이고, 비대면의 경우 6개월입니다.



가입방법 및 필요서류
가입방법 및 필요서류
가입방법 및 필요서류

부산은행 모바일 대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해당 대출 상품은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거나 간편하게 썸뱅크 및 모바일 뱅킹을 통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대출시 필요한 서류는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먼허증,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재직증명서, 근로소득원청징수영수증, 소득금액증명원, 금융거래확인서 등인데요, 비대면 대출 심사를 진행할 시 공인인증서가 설치되어 있는 스마트폰에서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제출이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대출기간 중 대출금의 일부나 전액을 상환하는 경우 은행에서 정해놓은 기준에 따라서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하는데요, 영업점 방문으로 실행할시 중도상환금액 X 수수료율 X 대출잔여일수/대출기간으로 산정되고, 썸뱅크를 이용해 대출을 실행할시 이와 같은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됩니다.


마치며

이번시간에는 부산은행 모바일 대출 이벤트 소식과 직장인 프리미엄대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대출 계획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하루빨리 신청하신 다음 응모까지하셔서 좋은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네요. 한도조회만으로도 상품을 받을 수 있으니 정말 괜찮은 이벤트인거 같아요.


이밖에 더욱 다양한 대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금융위에 정식 등록되어 있어 안전 거래가 가능한 대출 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 홈페이지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프리랜서대출, 주부대출 등 가능한 상품이 많아 누구나 간편하게 대출 거래를 진행해보실 수 있어요^^



직장인 대출 정보 더 알아보세요▼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4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