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산 감성마사지 어디가 핫한지 엿보기!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마사지 및 뷰티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부산 감성마사지 샵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하는데요, 요즘에 어딜가나 마사지 샵이 흔하게 보이는데 저는 다 똑같은 곳은 지루하게 느껴져서 재미가 없더라고요. 그러던중에 감성이 들어가는 샵을 알게되었고 실제 방문해봤는데! 훨씬 더 섬세하고 부드러운 테라피를 받을 수 있어서 완전히 빠져버렸지 뭐에요~ 그 중 핫한곳 몇곳을 골라왔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부산 감성마사지 - 1인샵 이쁨
부산 감성마사지 - 1인샵 이쁨
부산 감성마사지 - 1인샵 이쁨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제가 제일 만족스럽게 다녀왔던 부산 1인샵 마사지 이쁨이라는 곳입니다! 아늑한 공간에서 주는 안정감이 좋았고, 충분히 힐링하고 다녀올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게다가 여기는 왁싱까지 가능해서 한 번 받아봤는데 통증도 많이 없어 실력 좋다는게 단번에 느껴지더라고요.


부산 1인샵
부산 1인샵

위치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로 45로 서면 포토피아 인근이랍니다. 위치가 위치인만큼 주차가 불가하다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일 수 있지만 전 도보로 접근 가능한 곳이라 걸어가서 문제는 없었네요~ 영업시간은 낮 2시부터 새벽 2시까지라고해요! 이쁨 원장님은 닉네임처럼 외모도 이쁘시고 로드샵 경력 3년에 왁싱 경력 3년으로 실력도 정말 굿굿! 건식 아로마 슈얼 테라피와 로미로미, 청결왁싱, 브라질리언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어 마음에 드는 걸로 골라 받을 수 있어요~




부산 감성마사지 - 퍼펙트
부산 감성마사지 - 퍼펙트
부산 감성마사지 - 퍼펙트

이어서 소개해드릴 곳은 퍼펙트인데요, 전원 2,30대 한국인 여 힐러님들만 근무중이고 특별한 스페셜 바디테라피가 있어 정말 만족스럽더라고요. 위치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으로 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 있어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십니다. 부산 24시 마사지 샵 찾으시는 분들도 추천하는게 여기는 언제든 방문이 가능한 24시 영업장이에요^^


부산 한국인 마사지
부산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상기 종목 경력 2년 이상이라 그런지 테라피를 받을때도 부족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프로그램은 슈 & 감성 로미로미와 슈 & 감성 & 로미 특별바디테라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가격대는 12만 ~ 18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감성마사지 - 아일라
부산 감성마사지 - 아일라
부산 감성마사지 - 아일라

다음은 1인샵 아일라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일라 원장님은 30대 초반 여 관리사님으로 연륜이 느껴지는데요, 테라피 경력 5년으로 실력도 정말 출중하십니다. 경력이 괜히 있는게 아니라는 걸 알려주는 손길이었어요! 프로그햄은 스웨로미 센슈얼 A코스와 B코스로 이루어져 있는데 A코스는 60분에 후면 집중과리로 11만원입니다.


부산 아일라
부산 아일라

B코스는 전신관리와 스웨디시, 로미로미, 슈테라피까지 포함으로 80분에 14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네요! 위치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장산역 12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있는데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위치는 문의해주세요!!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1시까지 연중무휴고 예약문의는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오늘 소개해드린 곳들은 전부 마사지 커뮤니티인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서 더 다양한 내용과 할인 혜택을 확인할 수 있고, 건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시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가능하니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4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