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평 남성전용 마사지 샵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뷰티와 건강 이야기를 공유하는 찐망고에요. 오늘은 부평에 위치한 마사지 샵 가운데 남성전용 마사지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추천을 해드릴까하는데요, 제가 직접 다녀온 곳들 중 고르고 골라 베스트만 추천해드릴게요^^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인천 부평 남성전용 마사지 샵 소연입니다. 부평구청역 5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도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는데요, 무료 주차도 가능하니 자가용을 통해 방문하시는분들도 주차걱정이 없어요. 근무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아주 넉넉하답니다.


원장님은 26세 한국인으로 로드샵 경력도 1년 있으시고 상기 종목 테라피 과정도 수료하셨기 때문에 만족도 높은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코스는 감성&아로마 마사지 단일 코스인데요, 60분 8만원, 90분 12만원 120분 16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수용성 오일을 통해 아로마 마사지를 진행하기 때문에 물로도 잘 닦인답니다. 다른 프로그램으로는 로미와 스웨디시, 건식마사지, 경락마사지가 있어요^^ 다양한 테라피를 경험해볼 수 있는 남성전용 샵이라서 더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두번째 소개해드리는 부평 남성전용 마사지 샵은 아메리카노인데요, 이름이 참 특이하죠? 카페인이 늘 필요하듯 저에게도 힐링테라피가 필요한데 그걸 충족시켜주는 인천 1인샵이에요. 위치는 부평역 4번출구 인근으로 도보 3분이면 충분하답니다.


건물안에 무료 주차를 지원하고 있어서 더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6시까지랍니다. 아무리 늦게 끝나는 날이라도 부담없이 찾아갈 수 있어요. 두 분의 원장님이 계시는데 모두 한국인 관리사 20대랍니다.


프로그램은 감성&스웨디시&로미로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90분 13만원에 형성되어 있으니 가격 참고하시길바랍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인천 부평 남성전용 마사지 샵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외에도 다양한 샵들이 있으니 언제든 저 찐망고에게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 게시글

조회수 2,06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