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1인샵 소라 컨디션 조절하고 싶다면 스웨디시로!


안녕하세요~ 찐망고라고합니다. 금일 소개하는 마사지 업소는 분당 1인샵 소라입니다. 오후만 되면 급격하게 졸음이 밀려오시는분들 있으신가요? 피곤함이 축적되면 점심식사 후 한번에 밀려오기도 하는데요, 평소에 컨디션 관리를 잘 해서 원만한 컨디션으로 잘만 유지해주면 크게 졸리지도 않고 스트레스도 없으니 업무의 능률도 떨어지지 않지만 반대로 관리를 잘 못해주면

졸음만 쏟아지고 업무도 밀려 스트레스나 야근으로 다시 되돌아옵니다.


이러한 악순환이 계속되면 몸은 더욱 지치기 때문에 평소에도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요즘에는 아무래도 자기 자신 본인에게 투자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아예 하루를 몰아 관리의 날로 지칭하고 그 날하루는 평소에 못했던 마사지를 받고, 피부과도가고, 네일아트도 하고 등 날잡아 관리를 해주는 날도 있다고하네요.



분당 1인샵 소라 실내
분당 1인샵 소라 실내

남성분들은 이렇게 관리의 날을 지정하지는 않더라도 꾸준한 운동과 마사지만 병행한다면 겉으로 보기에도 자기관리가 잘되어 있는것 처럼 보일텐데요, 사람은 첫인상이 중요하듯이 첫인상을 좋게 만들기 위해서는 본인을 가꾸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그 중 한가지 방법으로 마사지가 있기 때문에 오늘 분당 1인샵 소라를 소개해드리려고하는 것인데요, 남성분들은 아무래도 샵에 많이 다니지 않는다는 인식이 아직까지도 많다보니 이런 마사지 매장에 홀로 방문해본다는게 도전과 같은 부분으로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오늘 소개하는 소라는 1인샵이기 때문에 보다 프라이빗하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분당 1인샵 소라 로비
분당 1인샵 소라 로비

안에서도 나 이외의 손님하고는 마주치지 않는 가게 특성상 민망하거나 부끄러워하실 필요가 없는 공간이랍니다. 프라이빗한 곳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적합한 공간이기도하면서 누구나 찾아갈 수 있는 편한한 곳이에요.


분당 1인샵 소라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샵으로 힘들고 고된 하루의 스트레스를 모두 풀어버리고 시원하게 날려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요즘처럼 몸이 나른해지는 시기는 바디 케어 한 번씩 받아주시면 정말이지 도움이 되실거라고 예상이 되어 더욱 추천해드리고 싶은 부분입니다!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인데요, 성남 특히 분당에는 다양한 테라피 매장들이 많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찾는 사람들도 많다는 것인데요, 주변에 직장인 분들이 많기 때문에 너도 나도 피곤함을 떨쳐내고 또 건강 관리를 위해 많이들 방문해주고 있는 시기입니다.



분당 1인샵 소라 관리실
분당 1인샵 소라 관리실

그런데 물건도 비슷한것들이 많으면 고민이듯이 테라피 샵 역시 비슷해보이는 곳이 많으면 당연히 고민에 빠질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럴때는 인터넷으로 충분한 정보를 찾아보시고 후기도 참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지만 실패할 확률을 최대한 낮출 수 있습니다.


분당 1인샵 소라는 후기도 좋고 정보도 넉넉해서 추천드리는바인데요,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으로 서현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안에 도착이 가능합니다. 역세권에 있는 곳들의 가장 큰 장점은 접근성이 좋다는 것인데요, 그중에서도 5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초역세권이 바로 여기 소라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2시까지인데요, 오전부터 낮, 오후, 밤, 새벽까지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방문해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춘 샵이랍니다. 소라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 원장님으로 테라피 코스를 수료했기 때문에 실력도 정말 좋으신데요, 피로를 확실하게 풀어드리는 분으로 실력에 있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분당 1인샵 소라 샤워실
분당 1인샵 소라 샤워실

분당 1인샵 소라에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은 감성+스웨디시+아로마+건식이 합쳐져있는 코스로 총 3가지 코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코스 구성은 동일하지만 시간과 금액대가 다르기 때문에 참고해주셔야합니다.


A코스는 한시간짜리 러닝 타임을 갖고있는 코스로 금액은 1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두번째 B코스는 90분짜리 러닝타임에 13만원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고, 마지막 C코스의경우에는 두시간에 18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네요.



분당 1인샵 소라 관리실 2
분당 1인샵 소라 관리실 2

모든 관리에는 잔향이 없이 깔끔한 무향으로 되어 있는 천연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피부가 민감하고 예민하신분들도 특별한 문제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상급으로 청결 관리가 이루어지는 샵이라 위생적인 불편함도 전혀 없으실거라고 예상되는 바입니다.


아까 말씀드린데로 서현역에서 3분거리에 도착할 수 있으니 퇴근하시다가 들리기에도 너무 좋은데요, 자차로 방문하시는분들을 위해 무료 주차도 지원하고 있다고하니 주차비 걱정없이 찾아오기에도 좋습니다! 사람많은곳은 어디나 차가 많고 차가많으면 주차장 비용도 비싸지는데 여기는 테라피 외에는 별도로 금액이 나가는게 없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분당 1인샵 소라 마사지 베드
분당 1인샵 소라 마사지 베드

오늘 소개해드린 소라 원장님이 있는 샵에 방문해보고 싶으신분들 많을거라 예상이 되는데요, 아래 배너 이미지를 누르면 마사지 커뮤니티인 건마에반하다 사이트 내에있는 소라 업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것 이외에도 다양한 정보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성남, 분당 등 지역별로 업체를 찾아볼 수 있고, 테마별로도 확인이 가능하는 등 기능이 많으니 편하게 사용하고 원하는 마사지 샵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3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