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불당동 감성테라피 직접 다녀보고 선별한 5곳!

최종 수정일: 2020년 6월 23일

찐망고 인사드려요~ 반갑습니다! 저도 그렇고, 제 주변을 보니 요즘이 다들 힘든 시기인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오늘이 수요일이잖아요~ 일주일의 반을 달렸으니 나머지 반도 잘 이겨내야하는데 힘이나지 않을때 저는 마사지를 받으러가주는 편입니다. 딱히 한 곳을 지정해두고 다니지 않았기 때문에 여러 곳을 돌아볼 수 있었는데요, 그중 저희 사무실 근처인 불당동에 괜찮은 곳들이 유독 많이 모여있더라고요. 제 기준에서 불당동 감성테라피 잘하는 5곳을 선별해봤습니다!




불당동 감성테라피 - 불당썸앤썸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불당썸앤썸은 스웨디시와 서혜부 관리 전문 샵으로 운영 시간은 낮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랍니다! 예약 마감은 새벽 3시인데 시간적인 여유가 굉장한 곳이죠? 이뿐만아니라 매장이 70평대라서 굉장히 넓고 쾌적합니다. 소속된 관리사님만해도 약 30명 정도로 굉장히 체계적인 곳이에요! 커플실부터 개인 샤워실, 족욕까지 완비되어 있으며 왁싱까지 가능해서 저도 자주가는 샵입니다.




불당동 감성테라피 - 문테라피

두번째로는 문테라피인데요, 워낙 유명해서 마사지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아마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생일 및 군인 할인 이벤트도 상시 진행중이니 이 내용에 해당하시는 분이라면 더 저렴하게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1인 샤워실이 있고 음료도 제공되는 등 서비스가 아주 좋답니다.




불당동 감성테라피 - 1인샵 루비

세번째는 1인샵으로 운영되는 루비인데요, 종합운동장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상기 종목 수료한 원장님의 릴렉스한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에요. 무료 주차도 가능하며, 지친 심신을 달래주는 힐링으로 가득해서 기분좋게 방문하는 곳입니다! 가격대비 훌륭한 케어는 루비를 빼놓을 수 없답니다^^




불당동 감성테라피 - 베라

네번째는 베라 스웨디시인데요, 평일 기준 주간 전 코스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평일 주간에 가는게 더 이득인 곳입니다! 12시부터 저녁 6시까지 적용이니 시간도 넉넉해요^^ 스웨디시와 서혜부 집중관리로 몸 속 노폐물 배출 효과에 탁월한 샵입니다! 물론 전원 한국인 여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불당동 감성테라피 - 휴바디

다섯번째는 스웨디시와 아로마 전문 로드샵인 휴바디인데요, 유러피안 스웨디시, 아로마, 림프관리를 받을 수 있고 강약 조절이 가능해 뭉친 근육을 보다 시원하게 풀어주는 곳이에요! 일요일도 정상영업이니 주말에 기분전환할겸 들리기 딱인 샵입니다^^


각 업체마다 운영시간이나 코스, 가격 정보가 나와있는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이용하시면 다양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답니다.





조회수 51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