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사금융대출 종류와 조건에 대해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금융 및 대출 이야기를 공유하는 찐망고에요. 오늘은 사금융대출 종류 및 조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하겠습니다. 1,2 금융권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 좋겠지만 모두다 그런 상황이 되는건 아니기도하고 복잡한 과정과 까다로운 조건 때문에 진입장벽이 높기 때문에 사금융 쪽으로도 많이 알아보는 추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어떤 종류들이 있는지 나에게 유리한 조건은 무엇인지 대표적인 것들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금융대출도 일반 금융사와 마찬가지로 직장인이거나 프리랜서, 주부, 사업자일때 등 경우에 따라 나오는 대출이 다르기 때문에 고객의 직업이나 소득여부 등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내용으로 상담을한 뒤 안내가 이루어지는데요, 급전대출이나 신용불량자대출 등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모바일이나 무방문으로 당일지급되는 대출 상품도 다양합니다.



무직자대출 - 특별한 직업이나 소득이 없는 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이 마땅하지 않아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실텐데요, 별도의 수입 확인을 하지 않고 기존 대출과 관계없이 진행해주는 곳이 많습니다. 이 경우 큰 금액은 어렵고 대부분 50~500 정도의 소액대출로 가능합니다.


연체자대출 - 이미 연체 기록이 있다면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기가 사실상 불가한데요, 그런분들을 위해 연체 기록과 상관없이 거래를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소득이 있는 경우 1천 만원이 넘어가는 금액까지 가능합니다.


저신용자대출 - 신용도는 점수에 따라 좋고 나쁨이 나뉘는데요, 점수가 낮을수록 대출받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저신용자대출 상품을 이용하면 신용과 직장에 무관해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무방문 비대면으로 가능한곳도 많으니 유리한 조건을 충분히 찾을 수 있습니다.



월변대출 - 월에 한 번씩 변제하는 대출을 말하는 월변대출은 지정되어 있는 날짜에 매월 이자를 갚으면서 추후에 원금을 한번에 내는 방식이랍니다. 신용에 특별히 상관없이 저신용자도, 개인회생자도 소득만 발생하면 거래할 수 있습니다.


추가대출 - 이미 대출을 진행하고 있다면 같은 금융권에서 추가대출이 어려울 수 있는데 그럴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금융 추가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대출과다자, 한도 초과자 역시 가능하며 신용조회를 따로 하지 않고 철저하게 비밀 보장도 가능합니다.



급전대출 - 급하게 돈이 필요할때 이것저것 서류 준비하고 심사기다리고 할 시간이 없을텐데요, 그럴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상품이 급전대출입니다. 빠르게 당일 지급이 가능하고 승인율도 90%가 넘는 곳이 대부분이라 빠르게 도움을 받을 수 있죠.


프리랜서대출 - 급여소득이 발생하고는 있지만 사실상 4대 보험이 적용되지 않기 대문에 소득 증빙이 어려운 프리랜서분들의 경우 대출 신청이 참 난감할때가 많은데요, 그런분들을 위해 소득 증빙없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사금융대출 종류와 조건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는데요, 더욱 자세한 사금융대출 정보는 대출브라더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대출문의도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상담받아볼 수 있습니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나에게 맞는 대출 상품을 찾을 수 있으니 둘러보시기바랍니다^^


<대출관련 게시글>


조회수 12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