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삼성동스웨디시 마사지 찾을땐 원픽테라피!



안녕하세요. 나이를 한살한살 먹다보니 체력은 점점 떨어지고 피곤함과 피로를 달고 사는것만 같은데요. 주말을 맞아 피로도 풀겸 삼성동 원픽테라피 다녀왔습니다. 삼성동쪽은 지리를 잘몰라서 어디로 가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마사지 어플을 이용해 찾아보게 되었어요. 내주변업체 검색부터 지역별 테마별로 잘구분되어 있어서 보기 편하더라구요. 특히 직접 방문해보지 않아도 다녀온분들의 후기들을 참고 할수있어서 참 좋았어요.


마사지 참고할만한 내용

강남 삼성동 청담역 5번출구 도보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은곳이에요. 강남역 인근 스웨디시 간혹 건물주차장이 너무 좁거나 차가 많이 주차되어 있어 주차가 여유롭지 않은곳도 종종 있는데요. 운전초보 이신 분들도 누구나 쉽게 갈수 있을만큼 건물주차장이 정말 넓었어요. 게다가 발렛이 가능하니 편하게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오후 12시 ~ 다음날 새벽2시 까지 영업하고 있으니 시간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되는데요. 마사지실력으로 입소문이 난곳이여서 인기가 많은곳이라 대기시간이 길어지거나 관리를 못받고 헛걸음 하실수도 있으니 예약후 방문하시는걸 꼭 추천드립니다. 마사지 어플을 통해 간단하게 예약가능한데요. 자세한 방법으로는 통화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말씀드리면 스케줄 확인후 빈시간대를 잡아주신답니다. 모르는것도 하나하나 설명도 해주시고 안내해주시니 편하게 문의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강남 삼성동 원픽테라피

보통 마사지샵을 생각하면 어두운 분위기를 떠올렸는데 이곳은 고급피부관리샵에 온것같은 심플한 인테리어로 색다른 기분이 들었어요. 곳곳에 식물들도 배치되어 있고 은은한 향기까지 맡으니 상쾌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청소를 어찌나 잘해놓으셨는지 흔한 먼지하나가 안보여서 관리가 잘된 곳이구나 싶었어요. 오랜만에 나들이라 그런지 뭔가 더 설렜는데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는 직원분들이 계셔서 한결 편안한 마음이 들었어요.


예약후 방문한거라 별도의 대기시간없이 바로 상담을 받아볼수 있었어요. 평소 안좋은 부분이나 특별히 신경써서 관리받고 싶은 부분이 있는지 다양한 질문들을 하시고 답변에 따라 관리코스가 정해지게 되는데요. 스웨디시부터 슈가링왁싱 림프관리 스크럽관리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서 고르는게 쉽지 않더라고요. 왁싱만 따로해도 꽤나 가격이 나가는데 같이 받는데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너무 비싸면 어떡하나 걱정했었는데 부담없이 결재후 이용할수 있었죠.


안내를 받아 이동하는데 로비에서는 보지 못했던 복도를 마주하였어요. 길게 펼쳐진 공간에는 생각보다 많은 룸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모두 개인실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혼자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다른사람 신경쓸것 없이 오로지 나만의 휴식시간을 가지기에 좋아 보였어요. 실제로 지날때 안에서 나는 소리가 전혀들리지 않았고 방안에 입장하였을때도 밖에 소리가 들리지 않고 조용했거든요.


강남마사지 방안에는 푹신한 베드와 갈아입을 가운 그리고 필요한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방안에 가득 퍼져있는 향기에 벌써부터 노곤함이 몰려왔답니다. 베드도 푹신하고 매타임마다 관리전후로 커버를 교체하고 계셔서 묻어있는 흔적이 전혀 없어서 위생면에서 철저하다는걸 알수 있었죠. 엎드려서 받을때 피부가 닿는 면에는 일회용 해면을 덧대어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준비를 마치고 있으면 담당 테라피스트 분이 들어오세요. 첫대면에도 친근한 성격의 관리사님 덕분에 대화도 잘통해서 금방 친해져서 편하게 진행할수 있었어요. 상담때 나눈 내용을 필두로 다시한번 체크해주시고 설명과 함께 관리를 해주시는데요. 근육통 푸는법 조명도 은은하게 낮춰주시고 편안한 공간에서 스웨디시를 해주시니 몸의 피로가 풀리면서 머리까지 맑아질정도로 시원하더라고요. 단골분들이 왜 많은지 이유를 알수 있었네요. 목과 어깨쪽이 특히 안좋았는데 좀더 신경써서 집중적으로 케어해주셨어요. 겉만 문지르는게 아니라 제대로 속근육까지 풀어주시니 아프지도 않고 피로가 싹 풀리는게 온몸이 가벼워졌어요.


깔끔하고 분위기와 실력까지 모두 갖춘곳이라 그런지 만족도가 정말 높았어요. 잘하는 마사지샵 찾고 계시다면 이곳을 정말 이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강력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다양한 삼성동 마사지 샵 정보 ▼

조회수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