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동 스웨디시 마사지 부천 퀸즈아로마, 인기 폭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오늘은 상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부천 퀸즈아로마는 부천상동역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역 근처에 있다보니 접근성도 좋고, 휴무날에 방문하기 좋은 곳이기 때문에 더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주변에 쇼핑할수 있는 세이브존과 맛집들이 많이 있어서 관리 전후로도 찾아갈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두에게 선호도가 높은 관리샵을 알아보겠습니다.



부천 퀸즈아로마 카운터
부천 퀸즈아로마 카운터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야외에 있는듯한 느낌이 날 수 있도록 꾸며져 있는데요,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들어서 더 독특함이 느끼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카운터를 통해 예약확인과 코스에 대한 설명들을 자세히 들을 수 있습니다.




부천 퀸즈아로마 복도
부천 퀸즈아로마 복도

부천 스웨디시 샵 퀸즈에 예약확인이 되었다면 관리사님이 배정이 되고 1인 프라이빗한 관리실로 들어가는 곳을 알려주십니다. 복도에 들어서게 되면 아늑함을 자랑하고 있고 천장도 높아서 답답하지 않아 너무 좋으실 거에요!


전체적으로 맑은 느낌이 나서 여쭤보니 탁할수 있는 공기를 위해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코스와 감성 코스로 진행할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코스는 전신관리 전면,후면+림프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관리입니다. A코스 60분 7만원 , B코스 90분 10만원 , C코스 120분 13만원으로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감성 코스는 전신관리 전면,후면+림프를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A코스 60분 10만원 , B코스 90분 13만원으로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꽉채운 시간으로 입,퇴실 기준이 아닌 관리시간 기준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서 신체온도를 더 높여주고 신진대사와 림프 순환에 가장 도움이 되는데요. 쌓여있는 노폐물이 체외로 빠져나가면서 더 활력있는 신체가 된다고 합니다.



부천 퀸즈아로마 복도
부천 퀸즈아로마 복도

상동 스웨디시 복도 중간중간을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벽면에 작품들이 배치되어 있는데요. 마음의 평화로움을 느낄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안정감을 줄 거에요. 양 옆으로는 관리실이 많이 있는걸로 보아선 수용할수 있는 인원이 굉장히 많을 것 같습니다.


이곳엔 네이버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상단에서 퀸즈아로마테라피 검색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볼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관리사님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이여서 관리 받는 동안 불편함 없고, 소통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상기종목테라피 수료하신 분들이여서 확실한 테크닉과 정확도는 일품이라고 합니다. 경력과 실력을 갖춘 관리사들이기 때문에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 준다고 합니다.



부천 퀸즈아로마 관리실
부천 퀸즈아로마 관리실

상동 스웨디시의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입구에서 느낀거처럼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눈부심을 방지하기 위해 커텐 역시 자연의 느낌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5시까지 운영중에 있습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예약하는데엔 불편함이 없어 보입니다. 365일 연중무휴로 개인의 시간에 맞게 사전 예약후 방문하시기 좋아 보입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부천상동역 8번출구 도보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세한 주소 알려드리겠습니다. 경기도 부천시 상동 536-6 보람시티프라자 5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인기가 많은 곳은 당연히 이유가 있습니다! 편한 예약과 대기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도록 매니저님의 친절함 덕분에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이곳에선 마사지에 대해 관심이 많은 분들과 친절한 마인드로 직원분들을 구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복지도 나름 괜찮은 곳이니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있는 직원분들은 바로 연락해주세요!




위 있는 배너를 클릭하면 많은 분들에게 이용하기 편한 이벤트를 자세히 볼수 있어요! 또한, 이미 많이 이용하는 마캉스 어플을 통해 내 주변에 어떤 샵이 있는지 빠르게 알수 있다고 합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7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