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둔동 스웨디시 마사지, 수원 다빈스웨디시 단골가자!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오늘은 이번주말을 이용해 다녀온 수원 다빈스웨디시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저는 회사에서 오랫동안 근무하다보니 거북목이 심해진 건 물론이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다보니까 몸상태가 예전같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운동을 하려고 해도 퇴근하고 힘이 없는 상태라 차마 못하겠더라고요. 같은 회사 다니는 동료에게 얘기하니까 본인이 다니고 있는 마사지 잘하는곳을 추천해줘서 반심반의로 이용해보게 되었답니다.


사실 저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직장인분들은 어깨나 목이 아프실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잘못하다가 허리 디스크 터진 사람도 몇분 봐서 지금부터라도 관리해야겠다 싶어 바로 예약을 잡게 되었어요. 위치도 회사근처에 자리하고 있는데, 가성비 좋은 곳이라 더 만족스러웠던것 같아요. 수원 서둔동 수원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데 주변 상권이 좋아서 접근성도 좋고 퇴근하고 들리기에도 딱이였어요. 한번 받아본것 뿐인데 앞으로 단골이 될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들어가면 세련된 분위기인데다가 심플하면서 차분한 감성이 감도는 곳이라서 보자마자 만족감이 들었는데요. 조명도 너무 밝지 않고 전체적으로 은은한 간접등이라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 친절하게 인사를 나눌때부터 첫방문임에도 편안함이 느껴져 긴장도 다 풀렸던것 같아요. 뒤쪽에는 관리에 필요한 각종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매장내 풍기고 있는 향긋한 아로마향이 그 이유인듯 했어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첫인상부터 합격이었네요.


수원 서둔동 다빈스웨디시

수원마사지는 예약후 방문하면 사전예약가로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다고 해요. 현장결제시에는 정상가로 진행이 된다고 하길래 이런 사소한 부분도 활용하면 조금이라도 아낄수 있으니까요. 그냥 가셔도 운좋게 자리가 있을수도 있지만 이곳은 워낙 손님이 끊이질 않는 유명한 곳이기도 해서 쉽지 않으실거에요. 원치않는 대기시간 없이 바로 관리를 받아볼수 있으니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시작해 다음날 새벽3시 마감이에요. 공휴일 주말 가릴것 없이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평소 시간이 나질 않는다 싶은 분들은 주말이나 빨간날을 이용하실수도 있으니 좋은것 같아요. 늦은시간에도 이용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평일에도 정말 피곤하고 마사지가 땡길때 들리면 좋을것 같아요. 컨디션 안좋을때마다 가볍게 다녀올수 있다는 점이 참 좋은것 같네요.


수원역이 가까이에 있어서 주변 마사지매니아분들이라면 이미 알고 계실수도 있고 혹은 이름정도는 들어보셨을것 같은데요. 왜냐하면 여기가 단골손님도 꽤나 형성이 되어 있을 정도로 실력이 좋은곳이거든요. 저도 처음에는 몰랐다가 직접 받아보니 왜 인기가 좋은지 인정할수 밖에 없겠더라고요. 그만큼 많은 단골분들이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 관련글★

복도부터 모든 시설이 조명이 바닥에 비춰질만큼 광이나도록 깨끗하게 관리가 되어 있었어요. 모두 1인실로 혼자오시는 분들이 조용하게 휴식시간을 가지기에 딱이라고 생각해요. 손님을 한분한분 정성껏 대해주시기에 편안한 마음으로 이용할수 있다는 점이 특히나 마음에 들었던것 같아요.


침구류부터 얼굴배게까지 뽀송하게 세탁이 잘되어 있어 청결에 예민하신분들도 편하게 받아보실 같은데요. 수원 마사지구인 친절한 응대는 물론이고 뛰어난 실력으로 아프거나 불편함을 호소하는 곳을 위주로 부드럽게 풀어주셨어요. 어느 한곳만 너무 집중하면 아플수 있는데 세심하게 신경써주시는게 눈에 보여서 만족하지 않을수가 없었어요. 그냥 무작정 쎄게 하는게 아니라 속근육을 살살 풀어주시는 이곳만의 스킬을 경험해볼수 있었죠.


마치 오랜만에 잠을 푹자고 사우나를 다녀 온듯한 개운함을 경험할수 있었어요. 한번만으로 이정도의 효과를 본다는게 쉽지 않은데 정말 실력면에서 차원이 달랐습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해보려고요. 끝나고 몸보신도 하고 집에가니 떡실신했네요. 여러분께도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추천하는 수원 마사지 샵 정보 ★

수원 황실마사지

수원 모스트테라피

수원 청담마사지

수원 뷰테라피

조회수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