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울 스웨디시 마사지 샵 어디를 골라볼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서울 스웨디시 샵에 대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서울에 마사지 샵이 정말 굉장히 많은데 그중에서도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하는 곳으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가장 베스트로 유명한 곳들 총 3곳으로 추려보았는데요, 워낙 실력이나 서비스가 출중한 곳이 많아 그런지 추리는게 꽤나 어렵더라고요. 그만큼 신중하게 고른 곳들이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서울 스웨디시 - 원테라피
서울 스웨디시 - 원테라피
서울 스웨디시 - 원테라피

원테라피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80-3에 자리한 곳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이며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가 기대를 더해주게끔 꾸며져 있습니다. 혼자만의 힐링타임을 가지기 너무 좋고 실력좋은 관리사들의 섬세한 손길을 받아보기에 충분해요. 아참, 여기 관리사님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 쌤들이며 최소 3년 이상의 경력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원테라피
원테라피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2시까지이며 연중무휴라서 주말이나 공휴일 등에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현대 원효로 센터 바로 앞 쪽이라 찾기도 쉬운데요,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니까 자차 타고오시는분들도 주차걱정없으시겠어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관리로만 C코스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A코스 60분 7만원, B코스 90분 10만원, C코스 120분 13만원이니 가격도 참고하세요^^~!




서울 스웨디시  - 1인샵 효린
서울 스웨디시 - 1인샵 효린
서울 스웨디시 - 1인샵 효린

이어서 소개해드리는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매장은 마사지 1인샵 효린입니다. 여기는 서울에서 떠오르는 핫플레이스인데요, 서울특별시 강서구 가양동 마곡역 2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케어를 통해서 높은 만족도를 선사라는 곳이에요. 일상 속 피로를 풀어버리기 좋은 샵이랍니다.


1인샵 효린
1인샵 효린

1인샵 효린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 밤 11시까지인데요, 1인샵이다보니 에약은 필수라는 것 알아주세요~ 원하는 시간에 관리를 받고싶다면 미리미리 예약하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프로그램은 감성+스웨디시+로미+아로마+슈가 접목되어 있는 코스로 운영중이신데요, A,B,C코스로 각각 60분 11만원. 90분 14만원, 120분 20만원이랍니다. 단가가 좀 높은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그만큼 높은 만족도를 주는 샵이에요.




서울 스웨디시 - 1인샵 바닐라왁싱
서울 스웨디시 - 1인샵 바닐라왁싱
서울 스웨디시 - 1인샵 바닐라왁싱

다음은 왁싱까지 가능한 강남 선릉역 1인샵 바닐라왁싱에 대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1인샵이지만 여기는 3명의 관리사의 교대관리로 운영이되는 방식인데요, 차별화된 명품관리로 하루의 피로를 싹 녹일 수 있어요. 매일 하루에 2번 철저한 방역소독을 진행중이고 위생관리를 철저하게! 매시간 환기를하는 관리가 철저한 곳이고 배드와 베게에 일회용 커버를 사용해서 청결적으로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1인샵 바닐라왁싱
1인샵 바닐라왁싱

현재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첫방문일시 1만원을 할인해주고 있다고 하네요! 관리사분들은 전원 2,30대 한국인 여쌤들이고 경력 3~8년 수준의 실력도 출중하신 분들이랍니다. 프로그램은 크게 스웨디시와 왁싱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인그로운관리도 가능하고 건식, 전신 스크럽, 두리코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하실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 새벽 3시까지 연중무휴이며,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선릉역 1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고,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8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