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남 위례신도시 고은스웨디시 감성가득 테라피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금일은 성남 위례신도시 고은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여긴 아로마를 바탕으로 고품격 마사지를 진행하는 곳인데요, 관리사분들도 모두 배테랑분들이어서 시원한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이런 케어를 통해서 힐링을 맞이할 수 있는 샵이니 시원하게 즐겨보세요!


이제 여름도 다가오고 날씨도 더워져서 땀도 나고 체력적으로도 떨어지는게 느껴지고 불쾌지수가 오르는데요, 이럴때 스트레스는 자꾸만 쌓이게되는데 어떻게 풀어줘야할지 생각해보신 방법 있으신가요? 설마 스트레스 케어조차 생각하고있지 않았던건 아니죠? 매일 매일은 아니더라도 케어는 필수적으로 필요한 부분이에요. 마사지로 힐링하는분들도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남 위례신도시 고은스웨디시 실내
성남 위례신도시 고은스웨디시 실내

고은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성남 위례신도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이 오래되지 않아서 안과밖 모두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9-10이고 지번으로는 수정구 창곡동 561-2번지입니다. 위례서일로마을 카페거리 인근이고, 주변에 맛집들이 엄청 많으니 식사 후 소화시킬겸 들리기에도 딱이랍니다.


아롬타워로 오시면되는데 1층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으니 헷갈리지 마시기 바랄게요! 주차는 건물내 주차장이 있기는하지만 사전에 미리 문의를 해주셔야 이용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자가용으로 방문해보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사전에 꼭 주차에 대한 문의를 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성남 위례신도시 고은스웨디시 카운터
성남 위례신도시 고은스웨디시 카운터

성남 위례신도시 고은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입구를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카운터부터 나오는데요, 손소독하고 방문자명부 적고 들어갑니다! 들어서자마자 슬리퍼로 갈아신을 수 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실내가 더 깔끔하게 유지되는 곳이에요. 직원분들도 친절하니 마음편하게 방문해보실 수 있는데요, 카운터를 통해 예약확인을 받고 안내를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인테리어를 보면 전체적으로 고풍스러우면서 현대적인 느낌을 섞어놔서 그런지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분위기라고 생각들지 않는데요, 그만큼 멋스럽고 고급스러워 보여서 마치 고급 에스테틱에서 관리받는 기분이 드는 곳이에요. 보시는바와 같이 정성스럽게 꾸며둔 모습이 인테리어에 많은 신경을 쓰신듯 합니다!




성남 위례신도시 고은스웨디시 복도
성남 위례신도시 고은스웨디시 복도

아담한 샵이 아니라는걸 여기 이 복도 사진에서도 알 수 있는데요, 룸이 여러개가 마련되어 있어요. 모두 1인실로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복도 역시 인테리어의 손길이 거친 공간인데요, 올리브 색상의 벽과 짙은 우드 색상의 문이 만나는 조합이 정말 멋스럽네요!


옛날 영화에서보던 고전 고급 주택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을 들게하는 고은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오전 9시에 오픈을 하는 곳이고, 마감은 새벽 4시이니 이용하실분들은 운영시간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휴무가 정해져있지는 않지만 문의를 위해 전화를 걸었는데 꺼져있다면 그 날은 이용불가이니 다음날 다시 문의하셔야합니다.




성남 위례신도시 고은스웨디시 관리실
성남 위례신도시 고은스웨디시 관리실

아까 말씀드린데로 성남 위례신도시 고은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관리실은 1인실로 꾸며져 있습니다. 룸 안까지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이어지는데요, 짐과 옷을 보관할 수 있는 개인 락커는 물론 세면시설과 화장대, 그리고 1인 개인용 샤워부스까지 설치되어 있는 완벽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샵 내부로 입장해서 딱 관리실을 배정받으면 옷갈아입으러, 혹은 샤워하러 나갈 필요가 없고 다 여기서 해결하실 수 있어요. 동선이 짧아지니까 이용하는 편의성은 더욱 높아지겠죠? 여러모로 칭찬을 거듭할 수 밖에 없는 아주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시설입니다. 시계도 있으니 시간 체크도 정확하게할 수 있어요.




성남 위례신도시 고은스웨디시 1인실
성남 위례신도시 고은스웨디시 1인실

마련된 화장대에는 기초 화장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킨과 로션 뭐 이렇것들을 제공하기 때문에 집에서 가져오지 않으셔두 됩니다. 드라이기도 필수적으로 있고, 솜이나 면봉 등 소모품들도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으니까 사용하고자하시는분들은 마음껏 넉넉하게 사용래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아로마스웨디시와 슈크림스웨디시인데요. 아로마의 경우 한시간에 십이만원, 한시간 반에 십일만원으로 금액대가 형성되어 있고, 슈크림의 경우 한시간에 구만원, 한시간반에 십이만원이로 아로마에 비해 각 1만원씩 더 높은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성남 위례신도시 고은스웨디시 샤워실
성남 위례신도시 고은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시설도 아담하지만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씻을때 필요한 샴푸나 바디워시의 경우 패키지를 맞춰놔서 더 깔끔해보이는데요, 모두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부분이라서 마음편하게 사용하셔도 됩니다.


아참, 여기는 브라질리언 왁싱도 가능한데요, 이제 여름이 다가오니까 슬슬 털 관리에 들어가야겠다는 생각이 드시는분들 많으시죠? 왁싱으로 청결까지 잡아보세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상기종목 코스를 모두 수료하셔서 출중한 실력으로 보답해드릴 수 있는분들이랍니다^^~!





성남 위례신도시 고은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준비되어 있는 코스에 대한 상세 내용을 알고싶으시면 전화로 문의해보셔야하는데요, 샵으로 연결되는 번호는 위 배너 이미지 클릭시 건마에반하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확인하러가기 ▼
조회수 18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