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종 한국인 마사지 고급진 힐링을 원한다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해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세종 한국인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마사지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관리사 역시 다양하답니다! 한국이라고 한국인분들만 있는것이 아니라 중국, 태국, 러시아, 일본 등 각지 관리사분들이 계시는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한국분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샵을 알려드릴테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종 한솔
세종 한솔
세종 한국인 마사지 - 한솔

가장 먼저 소개해드리는 곳은 세종시청 인근에 위치해 있는 한솔인데요, 세종 마사지 1인샵으로 아늑한 분위기의 샵의 매력적인 공간이랍니다. 스웨디시와 센슈얼 전문인데요, 센슈얼은 손끝부터 바디 전체를 이용한 마사지로 초감각적인 터치와 관리 그리고 섬세한 스킬을 동반하여 호르몬 도파민을 최대로 분비시키는 마사지 종류입니다!



세종 센슈얼 마사지
세종 센슈얼 마사지

스트레스도 풀리고 완전 편안한 휴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서혜부 + 건식 + 아로마 슈얼코스와 더불어 왁싱도 같이 받아보실 수 있는 곳이에요. 브라질리언 계획이 있으셨던분들이라면 1인샵 한솔 방문하셔서 테라피도 받고, 청결하게 왁싱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주소는 세종시 연기구 보람동 세종시청 근처고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인데요,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중이시랍니다!



세종 명품스웨디시
세종 명품스웨디시
세종 한국인 마사지 - 명품스웨디시

다음은 명품스웨디시인데요, 말그대로 명품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세종시 보람동 호려울로 29에 위치해 있으며, 편안하고 릴렉스한 테라피를 제공합니다. 친절과 정성을 들여서 심신의 피로를 풀어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최상의 휴식처라고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세종 스웨디시 마사지
세종 스웨디시 마사지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건식 + 족욕 코스로 마련되어 있어요. 시간대에 따라 관리비용은 달라진답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여쌤들로 구성되어 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늦게까지입니다. 문의하시면 자세하게 안내해주실거에요! 그리고 무료주차도 가능하니 주차걱정없이 찾아오셔도 되는 곳이랍니다^^




세종 샵스웨디시
세종 샵스웨디시
세종 한국인 마사지 - 샵스웨디시

다음은 세종 소담동에 위치해 있는 샵스웨디시에 대한 소개를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쌓인 피로랑 스트레스를 마법처럼 풀리는 테라피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인데요, 자세한 위치는 전화문의하셔야합니다. 건마에반하다 접속 후 샵스웨디시를 검색하시면 각 관리사별로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전원 테라피 전 과정을 수료해서

실력도 출중하고 미모까지 출중한 샵입니다!


보람동 샵스웨디시
보람동 샵스웨디시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요, 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이미 마감되었거나 랜덤으로 정해진 휴무날이니 문자 보내두시면 확인하는대로 연락을 주실거에요~ㅎㅎ 세종 스웨디시 마사지로 유명한 곳이니 만큼 메인 테라피는 스웨디시입니다!


건식아로마 + 스웨디시 + 서혜부 + 전립선 + 개일스킬을 한번에 받아볼 수 있는 코스로 소프트 버전과 하드 버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코스는 같지만 들어가는 스킬과 강도가 다르니 참고해주시고요. 입실, 퇴실까지 포함한 시간이 아니라 순수 관리시간이라 꽉채운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18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