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소득증빙없이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금융 및 대출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소득증빙없이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월급을 매달 안정적으로 받아보는 일반 직장인분들과는 다르게 프리랜서 및 자영업을 하시는분들의 경우 소득증빙이 어려워 소득이 존재하는데도 시중은행에서의 대출이 어렵게 느껴질때가 있습니다.


게다가 아예 소득이 존재하지 않는 무직자, 주부 여러분들의 경우 시중 은행권에서 대출을 받아보기란 사실상 쉽지 않은데요, 당장 급한불을 꺼야하는데 주변에 손 벌릴때도 없다면 이만큼 난처한 상황이 또 있을까 싶습니다.


소득증빙없이 대출
소득증빙없이 대출

소득증빙없이 대출

재정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소득증빙없이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을 알아보셨다면 오늘의 포스팅에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최근들어 모바일 대출 상품도 더욱 다양해져서 접근성이 그만큼 좋아졌는데요, 비상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은 소득증빙을 하지 않고도 이용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활용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활용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활용

신한은행, 카카오뱅크, 하나은행 등 1금융권에서 취급하고 있는 비상금 대출은 소득증빙없이 대출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연소득이나 재직 여부가 심사 기준에 없기 때문이죠. 하지만 서울보증보험의 보헝증권은 발급받을 수 있는 상태여야하며, 발급 비용이 따로 들어가지 않고, 보증서상의 한도까지 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 방식입니다.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카뱅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1년동안 최대 300만원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만기일시상환방식이고 기간 연장도 가능합니다. 서울보증보험 발급 가능항 상태라면 걸림돌 없이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으실거랍니다. 금리는 최저 연 3.09%입니다.



하나은행

하나은행에서 취급하는 비상금대출은 최대 300만원의 한도를 받아볼 수 있고 최소 금액은 50만원입니다. 이 역시 서울보증보험 보증서가 발급되야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이며,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하여 최장 10년까지 이용할 수 있고 마이너스 통장방식입니다. 금리는 최저 연 4.5%입니다.


신한은행
신한은행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최소 50 ~ 최대 200만원까지 한도를 받아볼 수 있고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하게되는데요, 금리는 최저 연 3.80%이고, 한가지 주의사항으로는 해당 상품을 이용하면 신한은행 포켓론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통신등급 활용
통신등급 활용

통신등급 활용

농협은행과 우리은행에서도 소득증빙없이 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바로 통신등급을 활용한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통신등급이 나오기 위해서는 통신 3사 중 하나를 본인명의로 이용하고 있어야 하는데요, 이 등급에 따라서 우대금리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
농협은행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이 9등급 안으로 들어오면 이용이 가능한데요, 등급이 산출되지 않으면 중금리 자동심사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300만원이고 총 3년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원리금균등분할로 상환이 이루어집니다.


우리은행
우리은행

우리은행

우리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비상금대출 역시 통신등급으로 한도를 조회하고 최대 300만원까지 빌릴 수 있으며, 이용 기간은 1년,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간편하게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고, 통신등급에 따라서 최대 0.50%까지 우대금리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활용
신용카드 활용

신용카드 활용

대구은행과 수협은행에서도 소득증빙없이 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해당 은행들은 신용카드를 활용해 대출을 해줍니다. 신용카드 보유기간과 사용실적을 바탕으로 소득을 추청해서 이를 한도로 부여하는 방식인데요, 직장에 다니지 않더라도, 소득증빙이 어렵더라도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를 연체하지 않고 사용하고 있었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구은행
대구은행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은 최대 300만원까지 한도를 받아볼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1~3년동안 이용할 수 있고, 이용 기간동안 매월 원금균등분할상환을하게 됩니다.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어야하며 신용점수 459점 이상이어야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수협은행
수협은행

수협은행

헤이플러스 대출은 추정소득이 가능한 고객 또는 본인명의로 신용카드를 6개월 이상 보유했을때 신청할 수 있는 대출로 최대 2000만원까지 한도를 받아볼 수 있고 이용 기간은 최장 5년입니다. 원리금균등분할 상환방식이며 금리는 최저 연 3.66%입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소득증빙을 하지 않고도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본인 상황에 맞는 상품을 유용하게 활용해보시기 바라며 끝으로 대출 직거래 플랫폼인 대출브라더스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해당 플랫폼은 금융위에서 조회할 수 있는 정식 등록이 이루어진 곳으로 급전대출, 저신용자대출 등 다양한 테마를 통해 원하는 대출업체를 찾아볼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대출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