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소하동 스웨디시 마사지 광명 메리테라피, 최고급 오일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소하동 스웨디시 광명 메리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들어 제일 각광받는 관리는 스웨디시 입니다. 따듯한 오일과 따뜻한 손길로 신체의 온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나에게 맞는 오일을 사용하고 있기에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낼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관리로 여러분의 기분전환을 해주고 있는 스웨디시 관리를 좀더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광명 메리테라피 카운터
광명 메리테라피 카운터

광명스웨디시 매장 입구에 들어서게 되면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위해 곳곳에 꽃들이 배치되어 있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액자들과 화사함을 느낄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서 더욱 기분좋은 미소가 지어지게 됩니다.


대기 공간을 통해 현재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안내받을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코스는 전면+후면 스웨디시 관리를 한번에 경험할수 있는 코스로 A코스 40분 8만원, B코스 60분 11만원, C코스 90분 15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관리 코스를 통해 개인에게 더욱 안전하고 정확한 관리를 선택 할수 있으며, 이벤트 혜택 또한 항상 진행되는 부분이기에 전화예약을 통해 빠르게 알아갈수 있습니다.




광명 메리테라피 카운터 복도
광명 메리테라피 복도

입구를 지나게 되면 복도의 모습이 눈에 들어오게 됩니다. 역시, 옐로우 조명은 모두의 기분을 업 시킬 준비를 하는듯한 분위기입니다. 실질적으로 복도는 깨끗하게 구성디어 있었고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관리실로 편하게 이동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현재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상기 종목 테라피 코스 수료하신 분들이여서 안전하고 정확한 손놀림으로 그의 노하우를 한껏 발휘하게 되는데요. 이런 부부들은 다년간의 노하우가 없다면 정말 관리하기 힘든 코스라고 설명 드릴수 있습니다. 인원은 총8명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관리실 또한 넉넉한 형태로 맞추어져 있습니다.



광명 메리테라피 카운터 복도
광명 메리테라피 복도

소하동 스웨디시는 복도를 따라 빠르게 관리실로 향할수 있으며, 깨끗한 공간으로 형성되어 있어서 더 청결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곳이구나라는 기분이 듭니다.


운영중인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4시까지로 보다 폭 넓은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폰이 꺼진경우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놀라지 마시고 원하는 코스와 원하는 시간을 작성하여 문자로 보내주시면 빠르게 예약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광명 메리테라피 인테리어
광명 메리테라피 인테리어

관리실 내부엔 공기정화를 위해 공기청정식물들이 한쪽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고객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진다는 생각을 가지며,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찾아오시는길은 이마트 광명소하점 도보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으로 방문전 전화주시면 자세한 주소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광명 메리테라피 관리실
광명 메리테라피 관리실

소하동 스웨디시는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게 개인마다 관리 솔루션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고 즐거움과 행복함을 동시에 누릴수 있는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한번 쌓인 피로는 빠르게 풀어주지 않으면 더 많은 아픔과 딱딱해진 내 어깨와 근육들이 뭉쳐져서 일상생활 하시는 부분에 있어서 불편함이 많으실 겁니다.


더 추워지기 전에 남아있던 나의 무거운 피로들을 빠르게 해결해주고, 불편함을 최대한의 노력으로 미리 방문해주시는게 제일 좋으실거예요 대부분의 관리 솔루션으로 주기적으로 방문하시는 편이 가장 좋고 방문 후 상담하고 나서 결정하는 방법도 있으니 부담갖지 말고 방문해주세요. 언제나 열려있는 매장을 통해 프라이빗한 나만의 관리실을 만나보세요.




위 배너를통해 언제나 전국 마사지 할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마캉스라는 어플을 통해 언제든지 뷰티에 대한 모든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시는분들이라면 테라피닷컴을 이용해주세요!



조회수 38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