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내역 마사지샵은 부천 비비스웨디시가 일등이래요!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송내역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해요. 이쪽은 맛집도 많고 술집도 꽤 있는 편이라서 많은 인원이 오고가는 지역인데 근처 사시는 분들도 아시겠지만 역근처에는 항상 할게 많기때문에 약속 장소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많은 놀거리 중에서도 요즘 사람들이 좋아하는 '힐링'을 도심속에서 할 수 있는 장소가 있다고해요.


바로 오늘 알아볼 부천 비비스웨디시라는 마사지 매장인데 스웨디시, 아로마 관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오일을 이용한 테라피를 애용하시는 인근 거주자분들은 거의 다 아실 것 같습니다. 그만큼 방문하시는 지역 주민분들이 상당할 뿐더러 꾸준히 이용하는 단골 고객들도 심심치않게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이곳은 어떤 곳일지 그 속을 들여다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츠고 ^^



부천 비비스웨디시 로비

지금 보고있는 사진이 바로 해당 샵의 로비인데 파릇파릇한 식물에게 가장 먼저 눈이 가는 것 같아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색있는 인테리어로 일단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오른편에는 족욕을 할 수 있는 손님을 위한 공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예약제로 방문이 가능한 호텔식 테라피샵 부천 BB스웨디시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계신 것 같아요. 송내역 마사지 업소중에서는 탑급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한 번도 가보지 않은 사람은 있지만 한 번 가면 꾸준히 이 곳을 찾게 된다고 하니 그 매력을 조금만 더 살펴보겠습니다.



부천 비비스웨디시 대기실

마치 신부 대기실을 연상케하는 아름다운 대기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식물들과 함께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가 어우러져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한층 뽐내고 있는데 이곳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모두 20대 여성분들이어서 그런지 매장 내에 정성스러운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중인 이곳에서는 해당 시간대에 가면 테라피 전문가에 손길을 느껴볼 수 있다고 해요. 실제 방문해보신분들은 다른 곳과는 차별화 된 관리를 진행해주는 송내역 마사지 매장을 잊을 수 없어 몸이 찌뿌둥할때면 이곳이 떠오르곤 한다는데 직원분들이 노력해서 일궈낸 마사지 노하우를 오시는 손님들에게 아낌없이 발산하시나 봅니다.



부천 비비스웨디시 복도

갈 때에는 송내역 3번출구에서 2분 정도를 걸어가며 된다고 해요. 그래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거나 샵에서 전신 마사지를 끝마치고 근처에서 술 약속이 있으신 분들도 모두 편리하게 오갈 수 있는 장소라고 있는데 더군다나 무료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다고하니 자차 이용객들도 무난히 가볼 수 있겠어요!


이곳의 인기 비결은 수준 높은 테라피 실력과 깔끔한 매장 시설과 더불어 바로 직원분들의 친절함도 크게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전원 태국인 힐러분들로 구성되어있는데 마사지의 성지라고 불리우는 나라에서 오셨기 때문에 고객들이 어디가 불편하고 어느 곳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야 하는지 빠른 캐치가 가능하다고 해요.


그리고 외국인이라는 것을 어느새 잊을 정도로 의사 소통에 문제없이 간단한 한국어를 구사할 줄 아신다고 하니 불편함 없이 잘 이용했다는 후기를 마사지사이트를 통해서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부천 비비스웨디시 테라피공간

마지막으로 고객의 몸이 닿는 공간, 마사지베드가 있는곳입니다. 이곳에서 케어가 진행되며 방의 형태는 여러가지가 있고 모두 쾌적함을 자랑한다고 해요. 안에는 시간 체크가 가능한 시계도 함께 있기 때문에 끝나는 시간을 정확하게 맞추어 주신다고 합니다. 그럼 해당 송내역 마사지샵에서 받을 수 있는 마사지 종류는 어떤게 있는지 같이 확인해볼게요~


일단 부천 마사지샵의 모든 테라피는 천연 아로마 오일을 활용한 관리로 스웨디시, 아로마, 스웨디시 포핸드 세가지로 나누어진다고 합니다. 아로마는 60분, 90분 스웨디시는 40분, 60분, 90분 그리고 스웨디시 포핸드는 60분, 90분으로 뻐근했던 몸을 개운하게 풀 수 있는 충분한 시간대로 구성되어 있는 것 같네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해당 매장을 방문한다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고 하니 요즘들어 기운없고 일상의 활력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은 분들이 검증해준 이곳에서 힐링해본다면 만족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실겁니다 ^^



 

부천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부천 바디케어샵 더보기 ▼
조회수 15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