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도 스웨디시 마사지 특별한 곳들만!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건강과 뷰티 이야기를 공유하는 찐망고랍니다. 오늘은 송도 스웨디시 마사지 샵들을 준비해봤는데 그저그런 뻔한 샵들이 아니라 각자 특징을 갖고 있는 특별한 곳들로만 준비를 해왔어요!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잡을 수 있는 곳들이랍니다^^




송도 스웨디시 마사지 첫번째 샵은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해 있는 미샵인데요, 인천 왁싱 가능한 곳이기도 합니다! 감성 스웨디시와 함께 받을 수 있도 따로도 진행가능해요. 여름철 위생 관리를 위해서도 왁싱 많이하시는데 섬세한 손길을 원하시면 여기 추천드리고 싶네요 낮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하고 연중무휴입니다! 관리사분들도 전원 한국쌤!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송도 해양경찰서 인근에 위치해 있는 첫눈애입니다. 인천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으로 아로마와 로미로미, 2:1 관리, 림프관리까지 가능한 곳이여서 다양한 경험을 해보기에 좋아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넉넉하니 회사 늦게 끝나는 분들도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답니다^^




세번째 송도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먹자골목 인근에 위치한 더마치테라피인데요, 주차까지 가능한 곳이에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폰이 꺼져있을땐 마감이나 랜덤휴무니 참고해주세요! 모두 한국인 관리사 분들로 이루어져 있고 상기 내역을 이수했기 때문에 테라피 실력은 의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건식과 스웨디시 모두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다음으로 소개해드리는 송도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1인샵 센스입니다. 테크노파트 2번출구에서 도보 1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곳에 위치해있는데요, 365일 연중 무휴이며, 운영시간은 낮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에요. 호텔식 마사지 경력 3년을 갖추고 있어서 마사지 실력이 굉장히 좋은데요, 감성테라피부터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가능한 곳이랍니다.




마지막은 1인샵 오하영입니다 이름부터가 정감이 있는데요, 깔끔한 공간에서의 전문적인 관리를 받고 싶으시다면 여기 방문해보세요! 스웨디시 및 감성 테라피로 제대로된 힐링을 즐길 수 있답니다. 부분 왁싱도 가능하고 테라 왁싱까지 취급하는 곳이라서 한 큐에 모든걸 해결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스웨디시 마사지 관련 게시물


조회수 95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