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천동 마사지, 전주 아로마샵 세 곳만 기억하세요!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전주에 있는 송천동 마사지 샵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모두 아로마 마사지를 수기로 받을 수 있다고 하며 총 세 곳을 콕 집어서 알려드리려고 하니 놓치지말고 잘 주목해주세요. 혹시 내가 마사지 받으러 갔다가 대충하는 관리에 실망한적이 있다 혹은 쌓인 피로가 뭘해도 안풀린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오늘 찐망고가 알려드리는 정보를 잘 살펴보시면 완벽한 피로 해소에 충분히 도움이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그럼 바로 만나볼까요?


 

송천동에서 인기있는 매장을 골라왔는데 선정 기준은 얼마나 실력이 있느냐와 방문객들이 만족하여 재방문률이 높은지를 엄격하게 선별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알려드리는 곳들은 모두 전주 마사지구인을 통해 관련 업무를 훌륭하게 수행하신 실력파 에이스분들이 일하는 마사지 업소라고 하는데 모두 실력있는 곳들이니 어떤 차별점들이 있는지에 대해 집중해보시고, 자신에게 잘어울리는 샵을 찾아보시기 바래요.




힐링아로마
전주 힐링아로마 대체사진

이곳은 20대 태국인 관리사분들이 있는 전주 힐링아로마입니다. 코스별로 시간대가 다양한 걸 볼 수 있는데 A코스 30분 / B코스 60분 / C코스 90분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스트레칭 지압 형식인 타이 마사지와 오일을 이용한 아로마 테라피를 모두 동시에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이미 너무나도 친숙한 관리 종류라고 하지만 누구에게 받느냐에 따라서 그 효과가 너무나도 달라지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오늘은 정말 피곤하고 몸이 찌뿌둥하다 싶은 날에 다녀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새벽 5시까지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송천동 먹자골목 인근에 있는 해당 샵은 접근성이 아주 편리하다고 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약속을 잡고 만나서 놀거리나 먹거리가 많은 곳이기 때문에 관리 전, 후에 지인과의 약속에도 참석해보기 편리하다고 하니 일상의 쉼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해당 매장을 선택해보세요.



전주 럭셔리아로마 대체사진

두번째로 만나볼 이곳은 퀄리티 좋은 관리 실력을 뽐내는 한국인 테라피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전주 럭셔리아로마입니다. 상호를 보면 알다시피 이곳도 아로마 마사지를 주력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 특이점은 딱 한가지의 종류 아로마 케어만을 깊이 있게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후 2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다보니 하루중 언제든 방문해도 부담이 없을텐데요, 샵은 건물에 위치해있는 로드샵이기 때문에 건물 뒤편에 주차를 할 수 있는 편의성을 띄고 있습니다. 진행하고 있는 케어 프로그램은 럭셔리 테라피로 1시간동안 개운한 관리가 가능하다고 해요.


해당 전주 마사지 샵은 직원들에 대한 칭찬이 자자한데 성격도 좋고 양질의 바디 케어를 제공해주시기 때문이라고 해요. 재방문객도 상당수라고 하는데 해당 샵에 가면 다른 곳과는 비교할 수 없는 럭셔리함을 느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주 썸아로마 대체사진

마지막으로 소개해볼 곳은 바로 스웨디시 마사지샵 전주 썸아로마입니다. 해당 매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모두 20대의 한국인쌤들이라고 하니 트렌디하게 유행에 맞춰 케어를 진행해주실 것 같은데요, 스웨디시, 로미로미 마사지 코스를 수료한 전문가분들이라고 해요.


나이가 젊지만 실력도 두루 갖춘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의사소통도 순조롭게 잘 되며 성격도 유쾌하시다고 합니다. 고객마다 맞춤 관리를 시행하기 때문에 다른 곳들에 비해 높은 만족도를 경험해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쉴틈없이 일상을 보내면서 하루쯤은 쉬어가는 타이밍도 중요합니다. 어디서 어떻게 쉬어야 효율적일지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주차 가능한 이곳은 100% 예약을 통해서 방문이 가능하며 낮 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전주 테라피샵 둘러보기 ▼
조회수 15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