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남성전용 마사지 최고다 최고!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송파 남성전용 마사지 샵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몸이 너무 뻐근해서 마사지 생각이 너무 너무 났는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찾아보니 송파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이 있어서 얼른 예약하고 다녀와봤어요~ 마사지 실력도 좋은데 금액대까지 저렴해서 넘 만족스러워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송파 남성전용 마사지 샵
송파 남성전용 마사지 샵

이번에 제가 방문한곳은 송파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안단테라는 곳인데요, 남성전용이면서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 믿고 방문해봤습니다! 후기도 좋아서 기대가 상당했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정말 만족할 수 있었어요! 우선 샵 분위기는 깔끔 모던 그 자체였습니다. 장지역과 가까운곳에 있어서 접근성부터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송파마사지
송파마사지

송파 남성전용 마사지 샵에 들어가니 직원분이 반갑게 맞이해주셨는데요~ 친절하고 친절한 분위기라 긴장이 한방에 스르르르 풀려버렸습니다. 기분좋게 시작을 할 수 있었는데요, 우선 마사지부터 정하고 결제한 다음 탈의실로 들어갔어요~ 여기 코스가 총 세가지 있는데 저는 90분 13만원짜리로 선택을 하고 선결제했습니다!




송파 마사지 족욕
송파 마사지 족욕

탈의실에 들어와보니 여기도 엄청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는데요, 건내받은 관리복으로 갈아입었는데 냄새도 안나고 꿉꿉함도 없이 쾌적했습니다. 위생적인 관리가 엄청 잘 되고 있다는게 바로 느껴졌어요~ 역시 믿고 찾아오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깨끗한게 저한테는 너무나도 큰 장점이었어요! 옷 갈아 입은 후 첫번째는 족욕 코스를 받아보는것이었습니다.




송파 마사지 케어룸
송파 마사지 케어룸

족욕은 15분 정도? 10분 정도? 아주 간단하게 이루어지는 코스인데요, 긴장을 풀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준답니다. 송파 남성전용 마사지 샵에 이런게 있다니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족욕물은 아로마 가루가 곱게 들어가서 향도 느낌도 너무 좋았습니다! 시간이 지나고나서 이제 본격적인 관리를 받으러 케어룸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규모가 은근 있어서 그런지 실내에 오래 있어도 답답하거나 그러지 않더라고요~




송파 마사지 베드
송파 마사지 베드

케어룸에 마련된 베드에 누워보니 촉감이 정말 좋았는데요, 얼굴 부분에는 따로 구멍도 뚫려있어서 숨쉬는게 불편하거나 고개가 아프지 않았어요. 그리고 관리사님 실력이 얼마나 좋던지 여기저기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척척 열심히 잘해주시더라고요. 손길이 야무져서 그런가 너무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몸이 뻐근했던 것들도 잘 풀어지고 무엇보다 스트레스도 풀 수 있어서 개운했습니다!




송파 마사지 샤워실
송파 마사지 샤워실

만족스러웠던 스웨디시 케어가 모두 끝난 후 몸에 남아있는 오일기를 제거하기 위해 샤워실로 들어왔는데요, 씻을때 필요한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모든게 준비되어 있고 여기도 마찬가지로 깔끔하게 청소되어 있어서 불편하지 않게 샤워하고 나왔어요! 어찌나 개운하던지 앞으로도 송파 남성전용 마사지 샵을 자주 이용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42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