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24시 마사지 실력도 서비스도 최상!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송파 24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사지는 받고 싶은데 시간이 도통 나질 않아서 못받고 있던 분들이라면 쉬는 타임없이 하루종일 운영되는 24시간 샵을 이용해보시는 것이 어떠실까요? 오늘은 많은 지역 중 송파에 있는 마사지 업체를 선별해왔는데요, 실력도 서비스도 최상인 곳들로만 골라왔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송파 24시 마사지 - 이끌림
송파 24시 마사지 - 이끌림
송파 24시 마사지 - 이끌림

제일 첫번째로 추천해드리는 곳은 이끌림이라는 업체로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락시장역 3번출구로 나오면 도보 5분안에 도착이 가능할 정도로 접근성이 좋은데요, 주차는 사전에 미리 문의를 주셔야합니다! 주말에도 영업~ 24시 연중무휴이며 전원 2,3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이 근무하는 공간이에요~ 의사소통에 문제없고, 오히려 편안한 안식처와 같은 따스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송파 이끌림
송파 이끌림

이끌림 업체에서는 현재 주간 및 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송파 마사지 할인 정보를 찾는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오전 9시 ~ 저녁 8시 사이에 방문하시면 할인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스웨디시 전문 샵이기 때문에 스웨디시를 중점으로 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로미와 스톤 허브볼까지 함께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금액대는 40분 6만원, 60분 8만원, 80분 10만원, 120분 15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어요! 짧은 코스도 있으니 시간 여유가 없는분들도 부담없이 케어받을 수 있겠네요^^




송파 24시 마사지 - 포레스트
송파 24시 마사지 - 포레스트
송파 24시 마사지 - 포레스트

다음으로 추천해드릴 곳은 송파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인 포레스트입니다.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192 2층에 위치해 있고, 주차는 부분유료이니 참고해주세요. 종합운동장역 9번출구 인근이니 대중교통 이용으로 방문하시는것이 더 편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마찬가지로 24시이구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 태국인 여성분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송파 포레스트
송파 포레스트

송파 포레스트는 언제나 꼼꼼한 관리로 보답하는 곳인데요, 그래서인지 만족도도 높고 실제로 재방문율도 높은 업소입니다. 프로그램으로는 스웨디시와 쿨링스웨디시, 타이마사지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한국인 코스를 제외한 나머지 코스는 모두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으니 가성비를 원하신다면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송파 24시 마사지 - 아프리카
송파 24시 마사지 - 아프리카
송파 24시 마사지 - 아프리카

세번째로 추천해드리는 곳은 아프리카라는 곳인데요, 엄선된 힐링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곳으로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새내역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경력 20년 이상된 실장님이 특별히 엄선하여 철저한 교육과 관리가 된 관리사 분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송파 한국인 마사지 샵 답게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이시랍니다!




송파 아프리카
송파 아프리카

송파 아프리카에는 수면실과 사우나실이 완비되어 있고 무료 주차도 가능한데요, 수면실이 있기 때문에 마사지 후 수면이 가능하답니다. 24시간 이벤트로 스웨디시 2만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할인가로 60분 6만원, 80분 8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9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